신세계백화점이 스타필드 고양에 이어 부산 센텀시티에 ‘팩토리 스토어’ 두 번째 매장을 연다.

오는 6일 센텀시티몰 지하 2층에 300여평(912.4m2) 규모로 열리는 ‘팩토리 스토어’ 2호점은 해외 유명브랜드부터 패션, 생활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타필드 고양 팩토리 스토어/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팩토리 스토어’는 기존 백화점 운영 형태와는 달리 재고관리부터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는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offprice store)로 신세계가 지난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도입했다. H&M, 자라 등 SPA 브랜드와 유사하게 한 공간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을 자유롭게 착용해보고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백화점이 직접 매장을 구성했다.

2호점에는 신세계가 직매입하는 글로벌 패션 편집숍인 분더샵과 델라라나 등 PB 브랜드를 비롯해 무스너클, 파라점퍼스, 맥케이지 등 럭셔리 패딩 브랜드도 선보인다. 이외 리빙 토탈 브랜드 까사미아와 여행용품, 생활소품 등 브랜드를 포함해 총 100여개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하나의 매장 안에서 편집숍 형태로 판매한다.

‘팩토리 스토어’ 2호점은 스타필드 고양점보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를 대폭 확대했다. 북유럽 디자인을 대표하는 핀란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 등 라이프스타일 MD를 강화하고 마리메꼬의 대표 상품인 인테리어 용품, 머그컵, 쿠션, 앞치마, 에코백 등을 60% 할인해 선보인다. 맥케이지 등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를 비롯해 폴로, 캘빈클라인, 타미힐피거 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에 대한 가격 메리트(30~70% 할인)도 높였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먼저 국내 온•오프라인 통틀어 최저가 수준의 오픈 축하 상품을 준비했다. 몬테꼬레 여성패딩, CMFR 남성패딩, 타미힐피거 패딩, CK언더웨어 남성팬티, 까사미아 원목식탁 등이 있다. 이어 다양한 브랜드들이 릴레이 이벤트 특가전을 펼친다.

8일부터 일주일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의 이월 상품전이 열리는데 이어 일주일씩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 이월 상품전, 해외 유명브랜드 초대전이 진행된다. 실리트, WMF 등 유명 주방용품 스크래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행사도 펼쳐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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