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저트페어 딸기전 양재 aT센터에서 딸기&세계푸드가 개최된다.

12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붉은 과일의 선두주자 딸기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2018 서울디저트페어 '딸기&세계푸드'가 개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뜻 깊은 한 해의 마무리를 돕는다.

서울디저트페어는 베이킹 관련 기업,디저트 소상공인과 베이커리 학과 청년 창업가들이 함께하는 행사이며, 매회 다양한 콘셉트 디저트와 디저트노마드족이 꼭 먹어본다는 SNS상에서 유명한 디저트 맛집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이색적인 행사이다.

1,300평 규모의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2018 서울디저트페어 '딸기&세계푸드'(이하 ‘서디페’)’는 디저트뿐 아니라 금손 작가들이 직접만드는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이 모인 '서울금손페스티벌',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서울뷰티페어', 세계 각국의 길거리 푸드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서울야시장'까지 총 4개의 색다른 행사가 공동 개최될 예정이다. 

기존의 박람회처럼 구경만 하는 박람회의 틀을 깨고 다양한 특별존이 진행된다. 먼저 행사장 내 숨겨져있는 스템프존에서 스펨프를 모아 상품수령처를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랜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8개의 스템프존이 있다. 또 남녀노소 베이커리를 좋아하는 금손들이 만든 딸기 케이크 전시존에서는 케이크공모전의 수장작들을 행사진행 기간동안 전시된다. 

여기에 '서디페' 대표캐릭터와 인증샷찍고 SNS에 자랑할 수 있는 서디페 포토존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2018 서울디저트페어 '딸기&세계푸드'’은 현재 티몬에서 40% 파격 할인가 3,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2018 서울디저트페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