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안녕하세요' 여자친구 유주-엄지, 60세 엄마 사연에 눈물 "엄마라는 이름 참 무거워"

여자친구 유주와 엄지가 60세 엄마 사연에 눈물을 보였다.

14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평생 육아에 시달리는 60세 엄마의 사연이 공개됐다. 딸은 일하는 엄마에게 육아, 살림을 맡기는 것은 물론 신경질적인 말투로 문자를 보냈다.

어머니는 7개월동안 산후조리를 맡으면서 사위에게 150만원밖에 받지 않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딸은 남편 몰래 50만원도 뺏어갔다고 전했다. 엄마의 소원은 마음 편하게 물리치료를 받고, 친구들을 만나 차도 마시는 것이다. 하지만 엄마는 육아와 살림 때문에 치료조차 못하는 상황.

여자친구 유주는 "고민이다"고 말한 후 눈물을 보였다. 이어 "엄마라는 이름이 참 무겁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쉬운게 아니라 생각들었다"며 "저도 저희 엄마 걱정을 많이 시키는 것 같다. 방송에서 우는 것 싫어하시는데, 이제 오늘까지만 울겠다. 꿋꿋하게 잘 해 나갈게요"라고 엄마에 메시지를 보냈다.

엄지 역시 '엄마'의 사연에 눈물 가득이 가득 고여 아무말도 하지 못했다.

사진=KBS 2TV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 캡처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동상이몽2’ 유호정 “이재룡 외조로 25년간 연기활동...배우끼리 결혼 강추” icon안현모, 남편 라이머와 애교 가득 전화통화 "언제왕?" 반전매력 icon소이현, 인교진과 역할 바꾸기...잠옷 차림으로 "매생이전 해줘" icon라이머 "아내 안현모, 처음 본 순간부터 정말 갖고 싶었다"(동상이몽2) icon라이머, 역대급 눈치제로 남편...유호정 "너무 우리 남편 이재룡 같아" 공감 icon황제성, "잘생겨서 유명했다"...어린시절 꽃미남 외모 공개 '대반전' icon대도서관, '왕이 된 남자' 야바위꾼으로 깜짝 등장..여진구에 "이런 대도같은 놈" icon'문제적남자' 황제성, 타일러 웃기기 도전 "닫힌 마음 깨부수고 싶다" icon'왕이 된 남자' 여진구, 최규진에 활 쐈다...도승지 김상경 분노 icon여진구, 호랑이 가죽으로 위기 모면 "침전에 있던데"(왕이된남자) icon'왕이된남자' 여진구, 대비 장영남 앞에서 다과상 엎었다 "독이 들었을지 몰라" icon'왕이 된 남자' 여진구, 김상경에 오열하며 애원...좌상 아들 최규진에 복수다짐 icon천안 라마다앙코르호텔 화재, 1명 숨지고 최소 19명 부상...3명은 중상 icon김정-유동부, '널빤지' 정답 맞혀 달인 도전...'평화 아리랑' 무대까지 icon[인터뷰] ‘그대 이름은 장미’ 하연수 “논란 탓에 더 성장 못한 건 아냐” icon박재란, "미니스커트 원조는 윤복희 아닌 나"...'우리말 겨루기' 출연 icon'가요무대' 설운도-옥희-조경수-유지나-소유미-박구윤-윙크-성은 등 출연 '신구조합' icon안현모, 대화 없이 TV 시청만 하는 라이머에 서운함 폭발 "그냥 자면 되잖아" icon산드라 오, 골든글로브 이어 美 크리틱스 초이스서 여우주연상 수상 '2관왕' 영예 icon박해수, 6살 연하신부와 결혼식 사진 공개…신혼여행지는 몰디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