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지 않은 채 쉽고 빠르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회원가입하지 않은 고객들도 ‘사이렌 오더’를 사용할 수 있는 비회원 대상 모바일 주문 시스템을 도입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사이렌 오더’는 스타벅스의 모바일 앱 주문 시스템으로, 기존에는 스타벅스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들이 매장에서 줄 서지 않아도 편리하게 주문 및 결제할 수 있는 혁신적인 O2O 서비스다.

복잡하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간단한 약관 동의만 거치면 스타벅스 회원들처럼 매장에 줄 서서 기다리지 않은 채 다양한 음료와 푸드, 원두 등을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다.

비회원으로 사이렌 오더 이용 시에는 스타벅스 앱 설치 후 최초 1회만 약관에 동의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신용카드 및 SSGPAY로 결제할 수 있다. 여기에 선택적으로 간단한 휴대폰 번호 본인 인증만 거치면 누적 결제금액 10만원마다 BOGO(Buy One Get One) e-쿠폰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사이렌 오더’는 지난 2014년 5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자체 개발해 선보인 시스템으로, 매장 밖에서의 선 주문 및 결제 기능 외에 스타벅스의 메뉴를 개인의 선호에 맞게 추천해주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 도입 등을 통해 현재 일 평균 10만건이 이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