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김지민, 김민경, 이세진이 김준호에게 강력한 일침을 날린다.

오늘(5일) 저녁 6시 40분에 설 특집으로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 김지민, 김민경, 이세진이 개그계 선배 김준호의 청문회를 개시, 통쾌한 역공 폭격으로 안방극장에 사이다 폭소를 투척한다. 

‘당나귀 귀’는 자신을 꽤 좋은 상사라고 굳게 믿고 있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극과 극 동상이몽을 통해서 일터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줄 유쾌 상쾌 통쾌한 역지사지 자아성찰 예능프로그램이다. 

여기에 김지민, 김민경, 이세진이 미생 후배이자 직원으로 ‘당나귀 귀’에 출격, 이들의 셀럽 보스로 김준호가 등장해 역지사지의 묘미를 안길 예정이다. 특히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관계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로서 든든한 우애를 자랑해온 이들은 ‘김준호 청문회’를 열어 살벌한 디스와 폭로전을 펼칠 예정이라고.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이세진은 떡국 대신 떡라면을 끓여준 선배 김준호에게 서운함과 황당함이 깃든 심상치 않은 눈빛으로 폭소를 안긴 바 있어 후배 이세진이 반격을 행할지 기대되는 상황. 

과연 김지민, 김민경, 이세진과 대선배 김준호의 팽팽한 진실공방이 펼쳐질 ‘김준호 청문회’는 어떤 웃음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예측불가 세기의 선후배 대결로 역대급 웃음을 살포할 ‘당나귀 귀’ 첫 방송이 어느 때 보다 기다려진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늘 저녁 6시 40분, 내일(6일)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