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을 맞이해 로드샵 화장품 업계가 다양한 할인율을 적용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과 네이처콜렉션은 가장 먼저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미샤는 미샤데이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바닐라코는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최대 40% 할인을 진행한다.

사진=더페이스샵 홈페이지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이 2월 멤버십 데이를 오늘(7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세일기간 더페이스샵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14일부터 1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최대 50% 할인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콜라보한 ‘루돌프 리틀라이언 쿠션 케이스’ ‘멀티 스윙 쿠션’ ‘콜라겐 앰플 립스틱’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 ‘글로시 터치 립스틱’ ‘매트 터치 립스틱’ ‘내추럴 서 에코 피지 잡는 수분 선’ 등이 50% 할인가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더페이스샵의 인기 제품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을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기초 제품들은 최대 30% 할인이며, 클렌징·립-아이메이크업 제품·마스크·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핸드-바디 제품 등은 최대 50% 할인이다.

사진=미샤 홈페이지

#미샤

미샤가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는 미샤데이를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미샤는 라이프렌즈 에디션 제품들을 최대 50%에 할인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한정으로 2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프리미엄 알로에 수딩젤’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화해’에서 블라인드 태스트 결과 90% 이상의 만족도를 보였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보랏빛 앰플’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과 베스트 제품인 ‘더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RX’ 등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사진=바닐라코 홈페이지

#바닐라코

바닐라코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최대 40% 할인을 7일부터 14일까지 제공한다.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행사인 만큼 바닐라코의 대표적인 메이크업 제품들이 대거 할인한다. 눈을 보다 영롱하게 만들어줄 ‘아이크러쉬 슈퍼 블링 글리터’나 ‘아이크러쉬 스팽글 피그먼트’ ‘아이크러쉬 쉬머 섀도우’ ‘아이크러쉬 쉬머 포일’ 등이 할인가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립라이크 모이스트 틴트’ ‘립라이크 립슬립’, ‘치어 플래쉬 하이라이터 듀오 문 프래쉬’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 ‘컨투어 듀오 미디움’ 등 메이크업 제품들을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네이처 컬렉션 홈페이지

#네이처컬렉션

네이처컬렉션은 온라인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을 진행한다. 온라인은 7일부터 11일까지, 오프라인은 7일부터 12일까지 행사한다. 2월 멤버스데이 행사인 만큼 최대 50% 할인을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컬렉션의 더페이스샵, CNP, 케어존, 비욘드, 이자녹스, 수려한 등 브랜드의 제품들이 할인가에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