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는 가운데 GS25와 미니스톱이 뉴트로 콘셉트로 '화이트데이'를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편의점 GS25는 90년대 아이돌 잡지 표지 콘셉트 패키지 상품으로 재미를 선사한다. GS25는 젊은 층에 어필하는 매력을 지닌 유병재를 모델로 해, 90년대 아이돌 잡지 표지를 콘셉트로 한 ‘이달의 병재’ 2종을 판매한다. 가나마일드 등 초콜릿과 함께 유병재의 다양한 표정이 살아있는 추억의 딱지도 넣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신봉선과 손잡고 SNS에서 상상도 못한 정체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사진을 화이트데이 세트 패키지로 만든 ‘상상도 못한 캔디’도 선보인다.

한 방송사의 음악프로그램에서 깜짝 놀라는 신봉선의 캡처 사진이 SNS에서 이슈가 되는 것을 보고 GS25는 이 사진을 상품 패키지로 활용하면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신봉선의 캡쳐 사진을 만화 영화 캔디와 접목해 어디에도 없는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만들어 냈다. 상상도 못한 캔디는 하리보 골드바렌, 말랑카우, 가나마일드 등 다양한 인기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시사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모자이크 처리된 느낌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모자이크 인터뷰 필름이 동봉된 브라운청춘패키지도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되는 상품이다. 하리보 골드바렌, 말랑카우 등 구성된 상품 가격에 재미있는 모자이크 필름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색다른 영상이나 사진을 원하는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편의점 미니스톱이 2019년 화이트 데이를 맞아 뉴트로 콘셉트의 상품을 비롯해 70여 가지 화이트데이 상품을 판매한다.

먼저 알록달록한 색깔의 알사탕이 가득 들어있어 어릴 적 추억의 간식이었던 사랑방 캔디를 단독으로 출시한다. 단종되어 시중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사랑방 캔디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사랑방 캔디 레드’, ‘사랑방 캔디 블루’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했다. 또한 8,90년대 과자선물세트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다양한 과자를 한곳에 담은 종합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종합선물세트’는 개성 있는 포장과 다양한 구성물로 상대방에게 추억과 재미를 줄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뉴트로콘셉트에 빠질 수 없는 철수·영희 커플을 패키지 전면에 내세운 ‘뉴트로프렌즈’, ‘뉴트로커플’도 판매한다. 뉴트로 제품 2종은 철수·영희 커플의 유머러스한 대사와 실속 있는 구성품으로 재미와 가성비를 한번에 잡은 제품이다. 그 외에도 맛기차콘, 호박꿀맛나 등 추억의 과자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추억의 과자’도 출시한다.

미니스톱은 화이트데이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의리사탕문화에 대응하여 가벼운 마음으로 선물할 수 있는 중저가 상품들도 작년보다 확대했다. 다양하게 준비된 1+1, 2+1 행사를 활용해 친구나 회사 동료를 위한 화이트데이 상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사진=편의점 GS25, 미니스톱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