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함에 재미를 더한 꿀잼 상품과 젤리를 많이 찾는 트렌드에 맞춘 차별화 젤리 상품 등 100여종의 화이트데이 한정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GS25는 이달 말일까지 츄파춥스를 3천원 이상 구매하고 GS&POIN를 적립하는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응모 스탬프가 생성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2만명에게 무민 피규어 6종 세트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준비된 무민 피규어 세트 2만개가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GS25가 화이트데이 행사 기간인 1일부터 15일까지 젤리와 사탕의 매출 비중을 살펴본 결과 2015년 22 : 78로 22%에 불과하던 젤리 비중이 2017년 60%로 사탕을 넘어섰으며, 2018년에는 66%로 그 차이가 더 벌어졌다.
이에 GS25는 사탕을 선물하는 날로 알려진 화이트데이 기간에 젤리를 찾는 고객이 갈수록 늘어남에 따라 코코로젤리, 하리보 등 인기 젤리 상품에 대해 +1 이벤트(1+1, 2+1)를 진행한다.
또, 황금돼지해를 맞아 손바닥만한 크기의 골드피그젤리를 선보이는가 하면, 하리보수트케이스, 하리보곰인형세트, 마이구미 세트 등 화이트데이용 젤리 상품을 판매한다.
관련기사
- 연극 '어나더 컨트리', 오디션 선발 신예 13인 공개...5월말 개막
- GS25·미니스톱, 뉴트로 콘셉트로 '화이트데이=연인데이' 공식을 깨다
- 뮤지컬 ‘니진스키’, 5월말 개막...전설 '발레리노' 무대로 돌아오다
- 서울커피엑스포, 시식&체험+스타트업 전시 가득...4월 개최
- 도지원, ‘단 하나의 사랑’ 캐스팅...신혜선·김명수와 호흡
- ‘캡틴마블’ ‘항거’...‘세계 여성의 날’ 극장가 女배우 중심 영화 러시
- '상습도박 혐의' 슈, 휴양지 여행 근황...누리꾼에 뭇매→비공개 전환
- '더 뱅커' 김상중, 한국 '킹스맨' 변신...카리스마+반전 '귀여움' 시선강탈
- DC 유니버스 ‘샤잠!’, 캡틴 마블 될뻔한 사연은?...최강 능력 슈퍼히어로 등장
- 마마무 휘인, 새 앨범 '화이트 윈드' 주인공...상큼 에너지 VS 시크매력
- TV홈쇼핑 셀렙샵, 론칭 10주년 빅 이벤트...11월까지 적립금 10만원
- 류준열X유지태X조우진 ‘돈’, 재미-기대↑ 관람포인트 #신스틸러 #케미 #여의도
- 몬스타엑스, 美 '징글볼' 투어 이어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 확정
- 건국 100주년 기념 드라마 '이몽', 김원봉의 의열단 이야기...5월 첫방송
-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5월 개막...차지연·김소현·민우혁 캐스팅
- 김철규 감독 "이준호-유재명-신현빈-남기애 신선한 매력, '자백'의 또 다른 매력"
- 디즈니 ‘덤보’, 각양각色 ‘비주얼 폭발’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신혜선X배종옥X허준호 ’결백‘, 2월 크랭크업...’믿보배‘+탄탄한 스토리 눈길
- '눈이 부시게' 남주혁에 작별 고한 김혜자, 샤넬 할머니 죽음 '충격엔딩'
- 이지은-여진구, ‘호텔델루나’ 캐스팅 확정...홍자매와 만난다
- 정세현 전 장관 "볼턴, 재수없는 사람, 의도된 결렬이었다"
- 직장인 60% “사내 괴롭힘? 회사 소극적대처”...가장 심각한 문제 '차별'
- 맥캘란, 블랙 크리스털병에 담은 ‘M 디캔터 블랙’ 한정판 출시
- 빅데이터 분석으로 대학생 취향저격...스타벅스, 스튜던트 굿즈 출시
- '불타는청춘' 김완선X내시경 밴드 30일 '불청 콘서트' 개최
- ‘여성의날’ 주목받는 기업...한국필립모리스, 국내 최초 ‘EU 양성평등기업’ 인증
- 강경헌-구본승, 아침식사 준비하며 핑크빛 무드...제2의 김국진-강수지 되나?
- 박신혜·엑소 찬열, 지지하디드·젠다야콜맨 등 만남 포착...파리 '우월 비주얼' 눈길
- 라이관린, 단독 亞 5개국 팬미팅 투어...유닛 이어 솔로까지 '열일행보'
- 글로벌 소비자들 "5년전보다 살림살이 나아졌다"...식료품 지출 비율 1위
- 박시후 中팬들, '바벨' 팀에 한우 100인분 조공 "평생 당신 옆에 있을 것"
- '차이나는 클라스' 친일파 英 기자 매켄지, 의병 말 한마디에 마음 돌린 사연
- 5월 내한 노엘 갤러거, 20일 추가공연 확정...13일 정오 멜론티켓 오픈
- 소비자와 ‘3각’ 밀당...‘미각·후각·시각’ 공략 푸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