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숙-라미란, 이승준-정보석 라이벌 케미가 터졌다.

사진=tvN 제공

8일 방송된 tvN ‘막돼먹은 영애씨17’ 5회에서는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낙원사의 일상이 화끈한 웃음과 뭉클한 공감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절에서 개최하는 바자회 홍보물 제작을 맡게 된 낙원사의 모습이 그려졌다.

영애(김현숙)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엄마(김정하)가 출동했다. 앞서 수건 5000장의 비밀을 안 영애에게 분노의 암바를 당했던 보석(정보석)은 여전히 영애가 못마땅했지만 영애의 엄마에게 받은 일이었기에 모든 것을 일임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영애는 불교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불알못’이었다. 미란(라미란)은 과거 시어머니를 따라 절에 다녔던 경험을 기회로 삼아 끼어들며 프로젝트를 함께 참여하게 됐다.

사진=tvN 제공

월급 인상을 노리는 미란은 남다른 불심(?)으로 신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영애는 매번 얄밉게 공을 채 가는 미란에 불만이 커져갔다. 그러던 중 자신에게 일을 떠맡기고 나간 미란이 아들과 햄버거 가게에 있다는 소식에 폭발했다. 결국 두 사람은 거리에서 격한 몸싸움까지 벌였다.

일을 다 끝내지 못한 영애와 미란에게 보석은 전화를 걸어 “일 안 해도 먹여 살려줄 남편이 있으니 더 절실한 사람들 밥그릇 뺏지 말라”는 폭언을 쏟아냈다. 미란은 그제야 이혼했다는 사실을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미란은 영애에게 이혼하게 된 과정과 힘들었던 사연들을 털어놓으면 끝내 눈물을 쏟아냈다.

한편 낙원사의 전, 현직 사장인 승준(이승준)과 보석의 자존심을 건 대결도 펼쳐졌다. 승준은 보석의 멱살을 잡은 것에 대한 미안함으로 선뜻 앞장서 도움을 주겠다고 했다. 하지만 영애가 보석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승준은 영애를 위한 복수와 낙원사의 작은 사장, 일명 ‘작사’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승부욕을 불태웠다. 운전 코치부터 매운맛 견디기, 심지어는 야구 배팅까지 두 사람의 세상 유치한 대결들은 시종일관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