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이 자신의 엄청난 인맥을 자랑한다.

사진=MBC 제공

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할리우드 스타와 만나는 수현과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스틸 속에서 수현이 환하게 웃으며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가 과거 같은 작품에 출연했던 유명 할리우드 배우와 만남을 가진 상황이라고 해 관심을 끈다. 수현은 쉴 틈 없이 이어지는 빡빡한 스케줄 중에도 그를 만나기 위해 시간을 마련하는 등 우정을 자랑했고 실제로 그는 오랜만의 만남에 격한 반가움을 표했다는 후문이어서 그녀의 특급 인연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반가운 인사를 나눈 이들은 한식당으로 가 한식 만찬을 즐긴다. 세 사람은 오색빛깔 군침도는 한식의 향연에 미국 리액션을 쏟아내며 한식을 맛봤다는 전언이다. 수현 매니저는 식사를 마친 후 두 사람에게 스윗한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수현은 “이거는 누나 거~”라며 자신에게 선물을 건네는 매니저의 모습에 놀라면서도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고 해 관심을 더한다. 이에 지난주 섬세한 눈치로 많은 이들을 감탄하게 했던 그가 어떤 선물을 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수현의 특급 할리우드 인연과 매니저의 스윗한 선물은 9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