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엄마 김해숙이 가슴을 찡하게 울릴 예정이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에서는 친정엄마 김해숙(박선자)의 짠한 모멘트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앞서 박선자가 돌보고 있던 때 손녀딸 정다빈(주예림)이 다치게 된 상황은 강미선(유선)과의 갈등으로 번지게 되며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런 가운데 어색한 듯 딸을 멀찌감치 바라보는 박선자의 모습이 포착돼 안타까움과 호기심을 동시에 유발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껏 시무룩한 표정으로 눈물을 흘리고 있는 박선자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절로 아리게 만든다. 이어 침울하게 고개를 숙이고 있는 강미선과 이마에 밴드를 붙이고 있는 딸 정다빈의 상황은 이들에게 발생했던 사건이 예삿일이 아니었음을 짐작케 한다.

여기에 평소 며느리 편에 섰던 강미선네 시아버지 정대철(주현)의 극과 극 표정 또한 눈길을 끈다. 손녀를 향해 따뜻한 눈빛을 보내다가도 강미선을 엄하게 바라보는 상반된 모습에선 그의 심기가 편치 않음이 드러난다.

‘세젤예’ 제작진은 “멀리서 딸을 바라볼 수 밖에 없는 박선자의 복잡한 심경을 통해 김해숙의 명불허전 감정 연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국에 있는 자식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엄마 김해숙의 모습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