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이하는 6월, 유통업계는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다채로운 할인과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얻을 전망이다. 홈쇼핑·마트는 물론 패션·뷰티와 건강·다이어트 업계까지 다채롭게 펼치고 있는 프로모션에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돼 있을 뿐만 아니라 추첨·멤버쉽을 이용한 추가경품 행사도 진행 중이다.

사진=신세계 TV쇼핑

# 홈쇼핑·마트, 한달간 이어지는 할인 프로모션

신세계 TV쇼핑은 6월 한달 =간 구매 고객 대상 추첨 행사 ‘얼리 섬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TV방송 상품을 구매하거나 무형 상품에 대한 상담 예약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100만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이마트∙GS칼텍스 5만원 이용권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TV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구매 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개점 10주년을 기념하여 이달 26일까지 주요 신선식품∙가공식품∙생필품 등 300여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오는 5일까지는 수박, 삼겹살, 고구마 등 신선식품 4종과 신라면, 참치캔 등의 가공식품 5종과 일상용품 1종으로 구성된 ‘10대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12일까지는 우유와 즉석밥, 참기름 등 다양한 식품을 할인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올리브영

# 패션·뷰티 업계도 최대 99% ‘특가할인’ 돌입

올리브영은 이달 5일까지 상반기 결산 할인 행사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여름을 맞아 바디∙헬스∙선케어∙네일 카테고리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난 3월 할인 당시 ‘100원 크림’ 판매로 화제를 모은 ‘선착순 특가’ 이벤트는 이번 세일에서도 적용돼 행사 기간 두 차례 최대 99% 할인된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타임스퀘어는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와 함께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머 플리마켓’을 7일까지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여성∙남성복은 물론 유니섹스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텅인치크’, ‘하렌’, ‘잭시믹스’, ‘먼데이 하이킹’, ‘언더유스’ 등 패션∙잡화∙액세서리를 아우르는 57개 브랜드가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에스더포뮬러 제공

#건강·다이어트 업계, ‘시그니처’ 제품 중심 이벤트

에스더포뮬러는 ‘에스더몰 시그니처 DEAL’을 6월 한달간 진행한다. 에스더포뮬러의 자체 온라인몰 에스더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 멀티비타민을 포함한 에스더포뮬러의 대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는 최대 59%, 식물성 오메가3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대표 제품 외에도 관절건강∙피로회복 등 기능성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스키니랩은 6월 한달간 ‘다이어트 프로그램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6월에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구매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젤리를 한 박스씩 추가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뷰티 디바이스와 스키니랩 럭키박스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키니랩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식단관리를 포함한 다이어트 스케줄을 제공하며 스키니랩 제품을 섭취할 경우 최대 44%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