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이 ‘이서진 송’에 아빠 미소를 짓는다. 

사진=SBS '리틀 포레스트' 제공

1일 방송되는 SBS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에서는 ‘찍박골 주크박스’ 브룩이의 ‘이서진 헌정송’이 공개된다.

이날 멤버들은 리틀이들에게 가정통신문을 보내던 중 ‘찍박골 주크박스’ 브룩, 그레이스 자매의 어머니로부터 깜짝 선물을 받았다. 선물의 정체는 바로 아이들이 서진 삼촌을 위해 직접 작사해 부른 ‘이서진 송’이었다.

이서진은 영상 속 브룩과 그레이스가 부르는 “서진이 삼촌은 요리 왕이야!”라는 가사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영상에 푹 빠져들었다. 그러던 중 급기야 다음 날 메뉴인 짜장면을 언급해 “세계에서 제일 맛있는 짜장면을 만들 것” “짜장면으로 이연복을 누르겠다”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사진=SBS '리틀 포레스트' 제공

또한 이날 리틀이들과 마트에 방문한 이서진은 너도나도 유아용 자동차 카트를 타겠다는 리틀이들을 위해 혼자 쌍카트(?)를 모는 열정을 보였다. 그의 1인 쌍카트(?) 운전에 온 마트의 시선이 집중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승기가 리틀이와의 끝말잇기 게임에서 지나치게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매사 열정이 넘치는 이승기는 ‘열정 삼촌’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7세 리틀이에게도 진심으로 승부하는 모습을 보여 멤버들에게 폭풍 야유를 들었다. 특히 이서진은 “승기 삼촌 양아치네”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서진 삼촌을 위해 브룩이가 부른 ‘헌정송’과 ‘열정삼촌’ 이승기의 끝말잇기 실력은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리틀 포레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