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미가 작년 년 전 남편 음주운전 사건을 회상했다.
3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서는 배우 박해미 황성재 모자가 정신과 상담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담당 의사는 작년 박해미 전 남편의 음주운전 사건을 언급했다. 박해미는 "암담했다. 땅이 꺼지는 느낌이었다. 어떻게 감당해야할지, 어떤 식으로 해결해야할지 고민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리고 너무 미웠다. 미움이 극에 치달아보니 나중에는 무서워지더라"라고 회상했다.
담당 의사는 "배우자에 일어난 사건이다. 배우자의 잘못인데 피해를 많이 입지 않았냐"고 물었고, 박해미는 "피해라기보다 다 내 잘못이구나 생각했다"고 답했다.
그는 "그때 본인(전 남편)이 제어가 안 됐다. 내가 바쁘다는 핑계로 위축됐던 남편을 신경쓴다고 했는데도 외롭고 힘들어서 술에 의지한 것 같다. 그걸 내가 감당하기가 힘들어서 어느 순간 손을 놨다. 그게 몇년 되니 이렇게 됐다. 그래서 내 잘못이라 생각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나혼산' 박나래-성훈-기안84, 썸과 쌈 사이 삼각케미로 시선집중
- '모던패밀리' 한아름, 후천적 장애 고백에 최준용母 폭풍눈물
- 한아름 "과거 대장절제수술, 평생 대변주머니 달고 살아야 한다"(모던패밀리)
- '공부가 머니' 전문가 "故이일재 딸, 완벽주의 성향...제갈공명 스타일"
- 강다니엘이 극찬한 정일우 떡빠빠오, 이연복 "가족에 주고 싶은 맛"
- '편스토랑' 정일우, 우승 다짐으로 번지점프 "실검 오르겠다는 야망"
- 정여진X김국환 '슈가맨3'서 '미래소년 코난' 주제곡 특별 콜라보
- 해동 "父김국환과 11살부터 활동, 많이 혼나서 사진 표정 우울하다"
- 진세연, 고기말이먹방...청순과 군침까지 동시에(편스토랑)
- 로지컬리스킨, 신라인터넷면세점 진출...클렌저 50% 할인
- 김국환, 子 해동과 '아빠와 함께 뚜비뚜바' 부르며 '슈가맨' 등장 '89불'
- '궁금한이야기Y' 그녀가 온수 구걸하는 이유...가난때문인가 절약때문인가
- 아이 안고 온수구걸하는 여자 과연 그녀의 정체는 (궁금한이야기Y)
- “윤석열 사퇴”...진보시민단체, 11일 광화문 촛불집회
- 정여진-정재윤 남매, 광고 속 '그 노래' 주인공이었다 "3300여곡 불러"(슈가맨3)
- 피해자 가장 괴롭히는 건 담당형사? 수사 공정한가 (궁금한이야기Y)
- 최불암 "'아빠의 말씀' 원곡자 故 앤서니 퀸 닮고 싶었다"(슈가맨3)
- 황성재 "이혼전 부모님, 부부싸움 잦아...안 싸우면 불안했다"(모던패밀리)
- '나혼산' 네얼간이들 사人사色 박나래 달래기(나혼자산다)
- 사운드박스 혜련 "'유스케' 섭외전화, 보이스피싱인 줄 알았다"
- 박나래-장도연, 황금 티키타카 폭발..."지릴 때까지 해보겠다"(나혼자산다)
- 태연, 재생치료에 신경쓸 것이라더니 갑자기 SNS에 "미안해요" 무슨 일?
- 기안84, 박나래 드레스에 "다음주라도 트로피 들고 다시 입어줘" 부탁
- 나 혼자 산다팀, 피톤치드 나오는(?) 나무바닥 스튜디오로 이사
- 헨리, '전참시' 회식 참석에 박나래 "피오 3얼로 테스트도 봤다"
- [오늘날씨] 4일째 전국 미세먼지 '나쁨'...중부지방·전라도 구름 많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