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경자년 설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를 출시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직접 만나지 않고도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간단하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강점이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젊은 세대에 통하면서 국내 대표 선물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센트룸의 이번 패키지는 레드, 오렌지, 옐로, 핑크, 라임 등 9가지 색상의 오슬로카페머그를 증정하는 머그 패키지와 틴케이스 소이캔들을 증정하는 소이캔들 패키지로 구성됐다. 친환경 도자기 소재를 사용한 머그잔은 감사한 이와 따뜻한 차나 커피 한잔을 나눌 수 있도록, 천연왁스를 사용한 틴케이스 소이캔들은 소중한 사람과 2020년 희망의 촛불을 밝히라는 의미를 담았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맞춤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포 맨, 포 우먼, 실버 포 맨, 실버 포 우먼의 특징을 살려 ‘기억해요 하루한알’이라는 컨셉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종류에 상관없이 센트룸 가격할인 혜택과 ‘기억해요 하루한알’ 문구가 새겨진 박스 포장이 제공한다.

같은 기간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센트룸 개별제품 구매 시 가격할인 혜택과 쇼핑백을 증정하고, 선물세트 상품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센트룸은 성별 맞춤형 비타민 센트룸 포 맨·우먼, 센트룸 실버 포 맨·우먼 그리고 성장·발육기 어린이를 위한 센트룸 포 키즈를 출시하면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멀티비타민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한국화이제약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