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을 인수했다.

하이드아웃은 포트디자인랩이 2017년 론칭한 브랜드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편리한 착용감을 더한 상품력과 4만~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20~30세대에게 큰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이효리가 입어 유명해진 플리스 아우터 ‘지킬앤하이드’는 물론, 남녀노소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면바지 ‘모두의 바지’, 목이 잘 늘어나지 않는 ‘더블 립 티셔츠’와 같은 시그니처 상품들이 SNS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코오롱FnC는 하이드아웃 인수를 통해 온라인 기반의 위크엔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하이드아웃은 온라인 유통에 맞게 성장해온 브랜드인 만큼 차별화된 디자인, 생산, 유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코오롱FnC는 이런 하이드아웃만의 강점은 유지하면서 코오롱FnC 시스템과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방향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상품 변화는 올해 가을겨울시즌부터 이뤄진다. 기존 시그니처 상품도 확장하며 스타일 종류도 늘릴 예정이다.

사진=코오롱FnC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