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을 인수했다.
하이드아웃은 포트디자인랩이 2017년 론칭한 브랜드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편리한 착용감을 더한 상품력과 4만~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20~30세대에게 큰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이효리가 입어 유명해진 플리스 아우터 ‘지킬앤하이드’는 물론, 남녀노소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면바지 ‘모두의 바지’, 목이 잘 늘어나지 않는 ‘더블 립 티셔츠’와 같은 시그니처 상품들이 SNS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코오롱FnC는 하이드아웃 인수를 통해 온라인 기반의 위크엔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하이드아웃은 온라인 유통에 맞게 성장해온 브랜드인 만큼 차별화된 디자인, 생산, 유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코오롱FnC는 이런 하이드아웃만의 강점은 유지하면서 코오롱FnC 시스템과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방향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상품 변화는 올해 가을겨울시즌부터 이뤄진다. 기존 시그니처 상품도 확장하며 스타일 종류도 늘릴 예정이다.
사진=코오롱FnC 제공
관련기사
- ‘수영퀸’ 김서영, 아디다스 亞지역 모델...이스코 알라르콘 등과 캠페인
- 엘리닉, 롯데카드 제휴기념 ‘빅이벤트’...10만원 캐시백 外
- 신발에서 형형색색 불빛이...휠라키즈, ‘휠라꾸미 라이트’ 출시
- 앤듀, 김봉우·안재형·김도현 모델 발탁...실용적 젠더뉴트럴 선봬
- 브이티 코스메틱, ‘블라인드 체험단’ 모집...참여시 신상 4종 증정
- 식물 레시피 집약체! 트리아뷰티 ‘하이드레이팅 캄 수딩젤’ 출시
- ‘꾸안꾸’ 속눈썹 연출 ‘마스카라’ 추천 팁&템
- 뽑지말고 녹이세요~메디힐, 신개념 ‘슬리핑 멜팅 코팩’ 출시
- 보나쥬르, 42종 최다 인증으로 진짜 ‘비건 화장품’ 등극
- 만능 아이템·체험 프로그램...아웃도어업계, ‘업글인간’ 취향저격
- 마크곤잘레스, S/S시즌 첫 컬렉션 2차 발매...쉘파커·후디 外
- '선녀들' 세종대왕 편...출산휴가 130일→17만명 여론조사·자격루까지
- ‘기생충’ 英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각본상 2관왕 쾌거
- 패완얼 아닌 캐완패! 김남길, ‘클로젯’ 코트핏 스틸 공개
- ‘사랑의불시착’ 현빈♥손예진, 눈물의 백허그 엔딩…최고시청률 17.4%
- '토르: 오리지날 전설' 2월 개봉 소식에 예비 관객들 벌써부터 '핫'하다
- 맥X카카오프렌즈, 선물·소장각 '러브립스 컬렉션' 출시
- ‘본대로말하라’ 장혁X최수영X진서연, 성공적 첫 공조…진짜 범인은 그놈?
-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입체적으로 즐긴다...2월 26일 4DX·슈퍼 4D 개봉!
- 위메프투어, 대한항공 전노선 ‘최대 50만원’ 할인
- ‘집사부일체’ 박세리 집 최초공개→최병철 반전의 에이스
- ‘1박2일’ 김선호, 마인드도 바꿔놓은 예뽀의 웃음 야망(ft.예능인)
- '미우새' 송가인 SBS 첫 입성...김희철X이수근 얼음물 입수 16.3%
- ‘뭉쳐야찬다’ 허재X안정환, 지못미 수면내시경…사이판 전지훈련 시작
- DAY6(데이식스), 두번째 월드투어 유럽서 피날레...글로벌 영향력 확장
- 주말새 212만 돌파 '히트맨', 반전매력 방패연 3인방 극과극 스틸
- 메이블린뉴욕, '콜로썰 마스카라X이사배 기획세트' 올리브영 출시
- 헉슬리, 발렌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디럭스키트 증정
- 러쉬, 달콤함에 친환경 의미 더한 '밸런타인 에디션' 출시
- 세련男 봄코디! TNGT, 봄여름 컬렉션 선공개 기념 기획전
- 설레는 새학기, TBJ 신상으로 봄패션 완성해볼까
- 헤지스, 조민진 작가 ‘북토크’ 명동 스페이스H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