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자사 브랜드몰을 통해 3가지 구매 혜택을 담은 ‘엘리닉 X 롯데카드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먼저 10만원 캐시백으로, 2월 29일까지 50만원 이상 결제하는 ‘I’m WONDERFUL’ 롯데카드 회원에게 지급된다. 두 번째로, 본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진행되는 브랜드몰 행사와 중복이 가능해 엘리닉 회원이라면 더욱 폭넓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10만원 캐시백을 받은 고객들은 최초 1회 한정으로 12·24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알뜰하고 계획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개월 이내 롯데 신용카드 이용내역이 없어야 한다. 캐시백은 최초 1회 구매에 한해, 이용금액 달성일을 기준으로 다음 월말에 지급된다. 일시불 결제에 한해 ‘I’m WONDERFUL’ 1.4% 특별 할인은 캐시백 혜택과 중복 적용된다. 이벤트 참여 상세 내용은 엘리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안구 안전성으로 주목받는 엘리닉은 블루라이트 대신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근적외선(IR)과 레드 파장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 뿐만 아니라 안구 주변을 감싸고 있는 ‘아이세이프존’ 등 인체공학 설계를 통해 직사 및 굴절된 빛이 사용자의 안구에 도달하지 않도록 차단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