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이 시작됐다.

5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롤(LOL) 점검이 실시된다. 이번 롤 점검은 게임 서버 안정화,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으로 알려졌다.

사진=롤 홈페이지

라이엇 게임즈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플레이어 여러분.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라고 공지했다.

롤 점검이 이루어지는 동안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이용이 불가하다.

또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라이엇 게임즈 측은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을 당부했다.

롤 점검이 끝나면 이번 패치 기간 중 사랑의 추적자 징크스, True Damage 세나 프레스티지 에디션, 사랑의 추적자 유미가 출시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체계, 아이템, 특성, 챔피언 밸런스 변경사항 등에 대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거인의 결의를 여러 개 장착하면 효과가 중복 적용되던 버그, 지옥불이 덫 발톱 등의 주문 보호막을 발동시키던 버그, 코그모의 살아있는 곡사포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을 공격하던 버그, 르블랑과 야스오가 수은을 장착한 챔피언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지 않던 버그 등이 수정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