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와 아트크루 ‘아이앱 스튜디오’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온라인 출시 당일 전 제품이 품절되는 뜨거운 반응을 일궜다.

사진=쌤소나이트 제공

견고한 바위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쌤소나이트 레드X아이앱 스튜디오’ 컬렉션은 캐리어, 백팩 및 여행용 액세서리를 포함한 총 7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스웨그 감성을 지닌 2030 세대의 취향을 겨냥해 선보인 신제품은 매트하고 러프한 질감의 블랙 컬러 외부와 아이앱 스튜디오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레드, 옐로를 사용한 내부가 이루는 극명한 대비가 특징이다. 모든 상품의 전면에 자리잡은 빅 사이즈의 아이앱 스튜디오 로고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출시 이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은 이번 컬렉션은 온라인 선판매 소식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온라인에서는 3일 총 2회에 걸쳐 아이템별로 순차적 판매가 진행된 가운데 오전 11시에는 판매 시작 10분 만에 준비된 캐리어 물량이 모두 소진됐으며 오후 2시 판매가 시작된 백팩과 크로스백은 5분 만에 완판됐다.

해당 컬렉션의 오프라인 판매는 오는 8일부터 아이앱 스튜디오와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SNS에 포스팅된 지정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캐리어 23만9000~29만9000원, 백팩 14만9000원, 크로스백 7만9000원, 액세서리 1만~3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