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 브랜드 '로라로라'가 20SS 시즌 ‘로라로라 레이지 힐즈’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조금은 여유롭게, 조금은 게을러도 되는, 좀 더 행복해질 수 있는 그곳 ‘로라로라 레이지 힐즈’로 초대하는 컨셉이다. “PLEASE BE LAZY! DO NOTHING, JUST CHILL” 라는 메시지로 로라걸들의 삶 속에서 여유를 갖자고 강조한다.

공개된 컬렉션 속 제품들은 그동안의 걸리시 한 무드에서 한층 더 성숙한 스타일의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소프트하고 사랑스러운 컬러감을 사용한 아이템들과 편안하지만 여성스러운 무드를 살려주는 소재인 니트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눈에 띈다. 

부담스럽지 않게 적당한 크롭 기장에 과하지 않은 퍼프 슬리브 가디건과 레이스 소재가 레이어드 된 빅 칼라가 돋보이는 블라우스는 최근 몇 년간 계속 이어져 오는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에 걸맞은 아이템이다. 데이지 꽃을 모티브로 단추, 패턴, 아플리케 등 다양한 곳에 디자인 요소로 꽃을 활용한 점이 이번 컬렉션의 주요한 스타일링 포인트가 된다.

또한 올 시즌 가장 주목할 만한 스타일인 퍼프 슬리브 디테일은 가디건, 블라우스뿐만이 아니라, 트러커 재킷,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선보인다.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의 스테디 아이템 후드 티셔츠는 민트, 핑크, 옐로우 등의 상큼한 샤베트 컬러로 출시되어 같은 소재의 하프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야외 활동이 많은 봄 시즌 편안하고 활동적이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링이 완성할 수 있다.

그외 다양하게 레이어드 활용할 수 있는 하이넥 티셔츠와 조거 팬츠, 그래픽 티셔츠 등 실용적이고 캐주얼한 아이템들과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 줄 퀄리티 높은 아일렛펀칭 니트 및 점프수트, 오간자 소재를 사용한 유니크 한 에코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들로 어느 때보다 풍성하게 구성된 로라로라의 20SS 시즌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라로라는 런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시즌 컨셉이 담긴 ‘로라로라 레이지 힐즈’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로라로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