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노 나대한이 지침을 어기고 일본 여행을 간 사실이 확인돼 논란이 되고 잇다.

지난달 14일~15일 양일간 대구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백조의 호수’ 공연에 참석, 자가격리 대상이었던 나대한이 지침을 어기고 일본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나대한 인스타그램

나대한은 Mnet ‘썸바디’ 출연자로 대중에게 이름이 알려졌다. 이에 책임감없는 나대한의 행동을 두고 질타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국립발레단은 대구 ‘백조의 호수’ 공연 직후, 대구-경북 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세를 보이는데 따라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해당 공연 출연자 전원에게 자가격리 지침을 내렸다. 강수진 예술감독을 비롯해 130명의 임직원이 이에 따라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이들은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일까지 자택에 머물며 발열 및 인후통 여부 등을 보고했다. 하지만 나대한은 지침을 깨고 여자친구와 함께 이 기간 일본으로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밝혀졌다. 나대한은 일본 여행 사진을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며 이 사실이 드러났고, 국립발레단이 징계를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나대한은 항간에 이같은 소문이 돌자 해당 사진을 삭제했다. 하지만 곧이어 인스타그램 계정을 아예 폐쇄하며 주변을 의식한 듯한 행동을 보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