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김창렬이 ‘창렬 도시락’ 시즌2로 명예회복에 나선다.

지난 몇 년간 ‘창렬하다’는 ‘가성비가 좋지 않은’ ‘맛이 없는’ 등의 부정적인 뜻으로 많이 쓰였다. 이는 김창열이 론칭한 편의점용 안주 도시락에서 기인한 것으로, 부실한 도시락 제품으로 인해 김창열과 해당 업체가 소송으로 이어질 만큼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낳았다.

 

 

김창열은 이로 인해 업체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 스스로를 자책하는 등 충격이 매우 컸지만 먹거리로 실추된 자신의 이미지를 다시 먹거리로 정면 돌파하겠다는 계획으로 도시락을 만들기에 이르렀다. 이 과정에서 평소 즐겨 다니는 한식 막걸리 전문점 월향과 손을 잡았다. 월향은 15개 직영 매장 운영 및 케이터링 사업을 활발히 진행, 이번 도시락의 론칭을 돕는다.

김창열은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하며 “섣부른 판단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이미지를 실추 시키고 실망시키게 되어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그런 점에서 다시 만들게 된 도시락은 음식과 브랜딩에 있어서 진정성과 열정을 가진 10년 단골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김창열 도시락 시즌2는 오는 19일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공개되며, 23~29일 점심 도시락과 저녁 안주 도시락을 명동 월향에서 판매한다.

사진=월향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