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관련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다. 35도는 우습게 넘는 날씨가 이어지는 탓이다. 이런 날에는 땀이 걱정이다. 땀은 체온을 낮추지만 동시에 악취, 착색을 불러 여름철 골칫거리 중 하나다. '겨터파크(겨드랑이+워터파크)' 사태를 막는 데오드란트 신제품을 소개한다.

 

자극없이 부드럽게, 보로탈코 4종

사진=보로탈코 제공

이태리 바디케어 브랜드 보로탈코는 '액티브'와 '인비저블' 두 가지 라인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 번 사용으로 효과가 48시간 동안 지속된다.

액티브 라인은 시더와 라임 2가지 향이 조합돼 뿌릴수록 땀은 억제되면서 시원하고 상큼한 향기를 함께 가질 수 있는 '액티브 시더앤라임 스프레이 데오드란트'와 풍부하고 감성적인 향으로 땀을 억제하면서 우아한 향기로 마무리되는 '액티브 씨솔트 스프레이 데오드란트'가 있다.

인비저블 라인으로는 실크나 화이트 소재의 옷을 착용할 경우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바닐라 엠버의 향기가 결합돼 감미로운 향으로 마무리되는 '인비저블 프레쉬롤온 데오드란트', 옷에 묻지 않는 스프레이형 제품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프레쉬롤과 동일하게 바닐라 엠버의 향이 결합돼 있어 향에서 감미로움을 느낄 수 있는 '인비저블 프레쉬 스프레이 데오드란트'가 있다.

 

다양한 타입, 하이드로 퓨갈 3종

사진=하이드로 퓨갈 제공

하이드로 퓨갈은 민감한 피부를 위해 저자극 데오드란트 3종을 출시했다. 미스트, 스프레이, 롤온 제품으로 독일 현지 피부과 자극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 포뮬러를 최소화했으며 향이 은은하다.

롤온 제품은 집중 도포 효과와 밀착력이 높아 굴곡진 부위도 쉽고 균등하게 바를 수 있다. 스프레이는 빠른 건조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즉각적인 흡수와 건조효과로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미스트는 워터 타입 포뮬러로 5가지 성분만 사용했다. 빠르게 흡수되며 보송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기분 좋은 향기 원한다면, 프라도란트 2종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브랜드 프라도란트는 체취를 케어하는 β-사이클로덱스트린 성분을 포함해 불필요한 향취는 억제하고 고급 향료로 조향된 특별한 향으로 마무리해주는 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두 종류 중 '더티 솔티 패션' 라인은 스포츠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열정적인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천연 에센셜 오일을 포함해 자체적으로 조향한 향을 담았다.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향(01)과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향(02) 중 선택 가능하다.

땀이 나는 부위를 중심으로 몸 전체에 사용하는 '보디 프라이머 크림'은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으며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150㎖의 튜브형과 180㎖의 용기형 두 가지로 선보인다.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뚜왈렛(100㎖)'은 야외 운동이나 외출 시 휴대하면서 몸 전체에 분사할 수 있다. 향을 더 오래 지속시켜 주며 고급 천연 에센셜 오일을 포함하고 있어 평범하지 않은 잔향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미백기능까지 갖췄다, QB

사진=QB 홈페이지 캡처

데오드란트와 화이트닝 기능을 합쳤다. QB의 한정판 신제품 '데오드란트 화이트닝 크림 30g' 대표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겨드랑이를 환하게 밝힌다. 징크리시놀이에이트로 겨드랑이 뿐 아니라 발, 목, 정수리 등 모든 부위를 탈취한다.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