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사회
인천 고교생, 훈계하는 60대 교사 폭행…"유리병 던지고 기물 파손까지"

인천의 한 고등학교에서 학생이 60대 교사를 폭행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24일 인천 서부경찰서는 특수폭행 및 재물손괴 혐의로 인천 모 고등학교 2학년 A군(17세)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사진=픽사베이, 해당 사건과 관련없음)

A군은 학생부로 가서 상담을 하자는 60대 교사 B씨(61세)를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뿐만아니라 B씨를 향해 유리병을 던지고, 학교 복도 진열장의 유리를 깨는 등 소동을 피웠다. 학교 측의 신고를 받은 경찰이 출동해 A군을 임의동행해 관할 파출소로 데려가 조사했다.

당시 A군은 수업 중이던 다른 반 교실에 들어갔다가 B씨로부터 훈계를 받았다. 이에 반발한 A군이 위와 같이 폭력적인 모습을 나타냈다.

경찰조사에서 B씨는 “수업 중인 다른 반 교실에 들어온 A군을 상담하려고 학생부로 데려가던 중 뒤에서 폭행을 당했다”고 진술했다.

A군이 미성년자인 관계로 경찰은 우선 부모에게 신변을 인계했다. 그러나 조만간 부모 동행하에 불러 A군에 대한 사건 경위를 추가로 조사할 예정이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행텐X뉴이스트W, 2018 가을캠페인...‘에볼루션돌’ 탄생 icon'동상이몽2' 한고은, 20년 장롱면허 탈출기...남편 신영수 멘붕 표정 포착 icon‘류화영 거짓말? 엘제이 협박?’…지리멸렬한 개인사 폭로전(ft.TMI) icon‘그것이 알고싶다’ 신옥주 목사, 약속의 땅 피지의 진실은? icon김정근, '주워먹었다' 발언 사과..."이승우 선수에 죄송, 남은 중계 철저히 준비할 것" icon‘밥블레스유’ 골뱅이+콩나물국, 영자피셜 이색조합 ‘침샘폭발’ icon리복·래트바이티, 이색 '콜라보'로 경쾌함 추가요~ icon“달심은 잊어라”…'나 혼자 산다' 한혜진, 배려심+카리스마 선배美 대방출 icon발렌티노X몽클레르...빅로고 점퍼부터 타이거 패턴 롱패딩까지 '매혹' icon[포토] '상류사회' 수애 "스스로에게 당당한 캐릭터 오수연, 관객들에게도 가닿길" icon[인터뷰] ‘상류사회’ 수애 “파스텔톤 배우 꿈꾼다...파격 노출도 꿈 향한 과정” icon[아시안게임] 양궁 혼성전, 장혜진·이우석 몽골에 1대5 충격敗 icon'프로듀스48' 예측불허 순위 변동...24일 20인 파이널리스트 공개 icon‘국정농단’ 박근혜, 항소심 판결에 여야 “법원 판단 존중”…자유한국당 ‘침묵’ icon권서경X고은성 듀오 'MUSICA'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팬텀싱어1' 감동 재현 icon[인터뷰] '살아남은 아이' 성유빈 "최종목표는 할리우드, 믿보배 되고파" icon‘박근혜 파면’ 국민이 뽑은 헌재결정 2위...1위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