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추석시즌을 맞아 11~12일 이틀간 최대 90% 세일하는 가을맞이 하프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 연휴에 입을 수 있는 인기 브랜드 패션 아이템부터 추석선물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사진=트라이씨클 제공

이번 행사에는 하프클럽 단독 상품 기획전과 가을신상 세일, 추석맞이 선물대전 행사가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풍성한 추가 쇼핑 혜택도 제공한다. 10% 장바구니 쿠폰 2장을 이틀간 매일 1회 증정하고, 국민카드와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각각 3000원과 5000원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페이백 이벤트도 열어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독 상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TNGT와 타운젠트가 명절에 입기 좋은 남성정장을 80%까지 할인해 트렌치코트는 4만원대, 셔츠는 9000원대부터 판매한다. 헤지스 셔츠와 니트는 3만원대부터 살 수 있고, 라푸마 아웃도어 자켓, 팬츠도 특가로 선보인다. 영캐주얼 브랜드 비엔엑스(BNX)와 탱커스는 50% 추가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시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들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타미힐피거 맨투맨 티셔츠는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여성복 브랜드 지고트, 쉬즈미스, 베네통 등은 가을 시즌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엄선해 브랜드별 최대 90% 세일한다.

연휴기간 동안 여행이나 야외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의류와 잡화도 준비돼 있다. 아디다스와 뉴발란스 운동화는 최대 75%, 골프웨어 핑과 아웃도어 브랜드 케이투(K2), 아이더 등의 가을 아우터와 기능성 의류는 89%까지 할인한다.

의류 외에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각종 식품, 잡화, 화장품 등의 선물용 아이템도 특가로 구성했다. 부모님 선물로 좋은 정관장 홍삼정, 화애락은 11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고, 오뚜기, 목우촌, 농협횡성한우의 선물세트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뷰티 제품으로는 설화수, 수려한, AHC 등이 기초 스킨케어 제품부터 에센스, 보습크림까지 다양한 화장품을 50%까지 세일한다. 금강제화와 엘칸토 슈즈 및 닥스의 양말과 손수건, 헤지스와 질스튜어트ACC의 남성용 지갑, 벨트 등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잡화류도 행사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