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가 한달 여 앞으로 다가왔다. 로맨틱한 이날을 위한 선물은 단연 달콤한 초콜릿이다.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매년 이맘때면 새로운 패키지와 시즌 한정 초콜릿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밸런타인 요정의 컵케이크를 형상화한 초콜릿을 사랑스러운 패키지에 담아 '페어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새콤달콤한 딸기와 고소한 아몬드 프랄린, 향긋한 마차, 스페큘러스 무스 등 다양한 재료를 가득 채워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꿈꿔왔던 천국의 맛을 선사한다. 매년 디자이너와 컬래버레이션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시즌 한정 패키지를 선보여온 브랜드답게 이번엔 톨레슨 디자인 스튜디오와 협업해 고디바의 고급스러움과 밸런타인데이의 사랑스러움을 섬세한 그래픽으로 풀어냈다. 연인뿐만 아니라 마음을 전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로 시선을 붙든다.

‘페어리 컬렉션’은 초콜릿 컵케이크 6종과 까레 2종으로 이뤄졌다. 초콜릿 6종은 부드럽고 새콤달콤한 딸기 가나슈와 가벼운 딸기 무스가 어우러진 ‘프레즈 블랑’,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무스가 가득 든 ‘70% 쇼콜라 누아르’,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향긋한 마차 무스의 ‘마차 쇼콜라 누아르’, 벨기에 전통 비스킷 스페큘러스 무스와 고소한 아몬드 프랄린 무스가 가득 든 ‘아망데 스페큘러스’, 부드러운 헤이즐넛 무스와 바삭한 질감의 바닐라 쿠키 무스로 초콜릿 컵을 채운 ‘누아제트 바닐라’, 부드러운 커피 가나슈와 가벼운 캐러멜 무스가 함유된 ‘캐러멜 카페’다.

까레 2종은 바삭한 아몬드가 들어있는 진한 다크 초콜릿 까레인 ‘까레 다크 아망데’, 새콤달콤한 딸기 조각이 들어 있는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까레 밀크 스트로베리’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러브마크 하트 케이스에 담겨 특별한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인데 ‘페어리 하트박스’는 6개입(2만원대), 12개입(5만원대) 2종이다.

사진=고디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