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가 환자복을 입고 깜짝 등장해 엄살을 부리며 웃음을 유발한다.

사진=초록뱀미디어 제공

28일 방송되는 KBS2 ‘왜그래 풍상씨’에서는 호들갑을 떨면서 검사를 받는 둘째 진상(오지호)의 모습을 공개된다.

그동안 형 풍상(유준상)에 대한 오해 탓에 간이식 공여를 거부했던 진상에게 어떤 심경의 변화가 있는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또 진상이 풍상에게 간이식 공여를 해줄 수 있는 검사 결과가 나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진상이 병원 검사복을 입고 잔뜩 겁먹은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간호사가 꺼내든 주삿바늘을 보고 호들갑을 떨던 그는 세상의 모든 아픔을 다 겪는 것처럼 유난을 피우고 있어 웃음을 더한다.

사진=초록뱀미디어 제공

진상은 기계 안으로 들어가 누워 있기만 하면 되는 MRI 검사를 받을 때도 오두방정을 떤다. 그는 큰 덩치가 무색하게 한껏 겁에 질린 표정으로 검사에 임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처럼 병원이 들썩일 정도로 요란하게 검사를 진상의 검사 결과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그는 어린 시절 잘못을 저지른 후 자신을 혼내는 풍상에 대한 원망과 오해가 컸던 상황이었다.

뿐만 아니라 최근 풍상이 도박 중독으로 자신을 정신 병원에 강제 입원시키자 그를 향한 원망을 키워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렇듯 풍상에 대한 감정의 골이 깊었던 진상이 어쩌다 검사를 받기로 한 것인지 그리고 그의 검사 결과는 어떨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KBS2 ‘왜그래 풍상씨’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