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피자알볼로- 부산피자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부산피자’를 선보인다. 부산피자는 바다를 닮은 갑오징어, 낙지 그리고 새우까지 총 3가지 해산물 토핑과 매콤한 맛이 특징인 해물피자로,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의 해산물과 매콤한 칠리 소스의 조화가 돋보인다. 여기에 할라피뇨와 레드크러쉬드페퍼가 토핑돼 깔끔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던킨도너츠- 핫샌드위치, 콜드브루 2종

던킨도너츠가 핫샌드위치 2종과 콜드브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핫샌드위치 2종은 ‘웨이크업랩’ ‘페스츄리 그릴드치즈’로 미국 던킨에서 인기를 끈 핫샌드위치 메뉴다.

‘웨이크업랩’은 얇은 또띠아 속에 채소와 화이트 에그 패티, 베이컨, 치즈가 들어가 아침 식사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제품이며 ‘페스츄리 그릴드치즈’는 바삭한 페스츄리 식빵 사이에 비앙카 슬라이스 치즈와 레드&화이트 체다치즈를 듬뿍 넣어 고소함을 살렸다.

함께 출시한 콜드브루 2종은 고소한 라떼에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를 넣어 만든 ‘코코넛 콜드브루 라떼’와 코코넛 밀크가 들어가 더욱 달콤하고 시원해진 ‘코코넛 콜드브루 크러쉬’이다.

#KFC- 블랙라벨 에그타월버거

KFC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는 바삭한 식감의 두툼한 닭다리 통살과 촉촉하고 고소한 풍미의 계란 반숙, 부드러운 치즈소스가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는 제품이다. 여기에 기존 타워버거의 높은 두께를 그대로 구현해 입안 가득 풍성함을 느낄 수 있다.

#죠스떡볶이- 국물 떡볶이 매운맛·순한맛

죠스떡볶이가 매운맛과 순한맛 2종으로 구성된 ‘국물떡볶이’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국물떡볶이는 기존 죠스떡볶이의 매콤달콤한 소스에 후추와 카레향이 가미돼 감칠맛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탱글탱글한 밀떡과 어묵, 쫄깃한 중국당면, 바삭한 납작만두가 어우러져 다양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메추리알과 쪽파, 참깨 등의 고명으로 맛을 더했다.

#일동후디스- 건강 간식 ‘후디스 육포키즈’

일동후디스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고단백질 간식 ‘후디스 육포 키즈’ 2종을 출시한다. ‘후디스 육포 키즈’ 2종은 청정 뉴질랜드산 쇠고기와 무항생제 한돈을 각각 사용했다. 곱게 간 고기를 참숯으로 훈연하는 정통 싱가포르 방식으로 건조한 고단백질 간식으로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이가 약한 어린이는 물론, 충분한 영양 섭취가 필수인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에 적합한 시설에서 생산했으며 발색제와 보존료를 배제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또한 아이가 먹기 편한 크기로 개별 진공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