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한낮 기온이 20도를 훌쩍 웃도는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때이른 더위에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냉감 소재 ‘쿨러 티셔츠 시리즈’를 선보였다.

‘요세미티 라운드티’는 드라이실 특유의 우수한 통기성과 땀 흡수, 빠른 건조 기능으로 높은 기온과 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기능성 티셔츠다. 천연섬유와 합성섬유의 장점을 골고루 갖춘 드라이실 소재는 흡습속건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촉감과 패션성을 모두 높여 내구성과 착용감도 우수해 여름철 야외활동에 최적화됐다.

가슴 부분 등고선을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패턴 프린트와 로고 플레이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남성용은 화이트와 베이지, 네이비 컬러, 여성용은 화이트와 라이트 퍼플 컬러로 구성됐다.

‘캠벨 라운드티’ 역시 드라이실 소재를 적용한 냉감 티셔츠다. 가슴 중앙의 마모트 로고 프린트와 반팔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코디하기 좋으며 여성용은 마모트 로고를 홀로그램 프린트해 심플하지만 밋밋하게 않게 포인트를 줬다. 남성용은 화이트와 블랙, 여성용은 라이트 그레이와 블랙 각각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매킨리라운드티’는 열과 습기를 빠르게 방출하고 건조시키는 아스킨 소재를 적용해 냉감 효과를 높였고 유해 자외선을 99%까지 차단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준다. 원사 중첩 처리로 비침 걱정이 없고 데일리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뉴트럴 계열의 컬러로 활용도가 높다. 남성용은 라이트 그레이와 차콜, 카키, 라이트 블루 4가지이며 여성용은 라이트그레이, 핑크, 민트와 차콜 컬러로 선보였다.

사진=마모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