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재인이 더 사우스 멤버 남태현의 '양다리' 정황을 폭로한 데 이어 또 다른 피해자가 있음을 암시했다.

7일 오후 1시 기준 장재인의 인스타그램 소개글에는 "너에 대한 모든 소문은 진실이었다. 피해자는 더 많다"는 글이 게재돼 있다. 또한 "대부분 여성 피해자들은 숨지만, 나에게 공개적으로 말할 기회를 줘서 고맙다"며 "그가 당신을 휘두르도록 내버려 두지 말라"고 영어로 적혀있다.

이어 인스타 스토리에 "이쪽 말고 다른 업계 종사자도 건드렸구나.. 내가 모르던 게 더 많네. 안 좋은 기억일수도 있을 텐데, 얘기해줘서 고맙습니다"라고 적어 남태현이 연예계가 아닌 다른 업계의 여성과도 바람을 피웠을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앞서 이날 장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총 3건의 글과 함께 카톡 대화 캡처 사진을 공개했다. 첫 게시물은 다른 여성 A씨와 남태현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의 대화가 담겼다. 대화 내용을 이루어보아 남태현은 장재인과의 사이가 애매하다고 하며 A씨와 관계를 이어가려고 했다. 이에 A씨는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니? 그분은 무슨 죄고 나는 무슨 죄냐"고 지적했다.

두 번째 게시물에서는 장재인이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 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라며 공개 연애를 하게 된 계기를 설명하며 분노를 터뜨렸다. 그러면서 장재인은 남태현에 "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 정신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라고 일침을 놓았다.

또한 장재인은 A씨와 나눈 메시지로 추정되는 캡처도 공개했다. 장재인은 A씨를 통해 남태현의 바람 정황을 알게 됐던 것. 이 여성은 장재인에게 "제가 죄송해요. 고민 많이 했는데 그래도 아시는게 나을거 같아서. 그저께 같이 있었어요 저랑. 저는 여자친구 있는거 알았으면 절대로 시작 안했을 관계고 걔 말론 오래전에 끝났고 재인씨 회사 측에서 결별설을 못내게 해서 못내고 있었다고 들었거든요. 전부 거짓말이었던거 같네요"라고 전했다.

끝으로 장재인은 남태현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직접 태그하며 "'작업실'에서 선약이라고 우겼어라고 얘기하라 한 거 저 분이에요. 본인이 여기저기 약속하고 깐 거 자기 이미지 안 좋을까봐 걱정하길래 우긴거로 하기로 했다"고 했다.

지난 6일 방송된 '작업실'에서 남태현은 고성민과 장재인에 약속이 겹쳐 난감한 상황에 처한 바 있다. 방송에서는 장재인이 고성민에게 남태현과의 데이트를 양보하지 않았던 식으로 그려졌다.

장재인은 '작업실'에 함께 출연한 이들에게도 '작업실' 멤버들, 단체방 나간거 연락 끊긴 거 많이 미안하게 생각해요. 저 분이 다른 사람들과 연락하는 거 특히 '작업실' 단체방 연락하는 거로 너무 많이 화를 내서 내가 나가기로 한 거 였어요"라고 해명했다. 장재인은 폭로 글을 게시한 후 1시간만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있는 모든 게시물을 삭제했다.

사진=연합뉴스, 장재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작업실'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