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한국후지필름의 엘리닉(L.linic) 인텐시브 LED마스크가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맞이 고객감사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엘리닉 제공

홈뷰티 디바이스 엘리닉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도 간단하다. 엘리닉 브랜드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설명을 읽은 후 퀴즈 정답과 함께 고객 수집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때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URL을 함께 제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당첨자에게는 LG 트롬건조기(14kg) 및 LG전자 코드제로 A9 청소기, SK매직 식기세척기, SK-II 피테라 에센스, 인스탁스 리플레이, 퀵스냅 마린카메라, 메디힐 마스크팩 등 총 10가지 경품을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엘리닉은 오는 7월 31일까지 G마켓, 롯데닷컴, 하이마트, 티몬, 11번가 등 엘리닉이 입점된 온라인 매장 전체에서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시, ‘비비도 고주파 마사지기’ 혹은 ‘비비도 초음파 이온 필링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상품평을 남기면 포토북 제작권을 100% 증정한다. 상품평 중 베스트 후기로 뽑힌 2명에게는 롯데호텔 부산 숙박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