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기대작 '벅스봇 이그니션'이 국내 정상급 크리에이터 허팝과 만난다.

CJ ENM 투니버스가 오는 9일 '벅스봇 이그니션'의 첫 방송을 앞두고 크리에이터 허팝과 함께 '나와! 한판 붙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허팝에게 도전하고 싶은 이유와 '나와! 한판 붙자!'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8월 9일과 16일, 두 차례에 걸쳐 선정된 총 100명의 도전자는 8월 말 롯데월드에서 열리는 행사에 초대된다. 이벤트 페이지는 투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 시 허팝에게 보내는 도전 영상 또는 벅스봇 완구를 가지고 노는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투니버스_벅스봇이그니션, #허팝_나와한판붙자, #100인의도전장)와 함께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허팝과 함께하는 벅스봇 이그니션 행사 ‘나와! 한판 붙자’에선 허팝이 직접 벅스봇 배틀 승리 비법을 알려주는 마스터 클래스가 진행되며 선정된 100명의 도전자에게는 스페셜 선물로 ‘벅스봇 이그니션’ 완구 1종을 랜덤 증정한다. 

한편, CJ ENM과 ㈜칵테일미디어가 공동 기획한 '벅스봇 이그니션'은 벅스봇 세계에 살고 있는 장수풍뎅이족과 사슴벌레족이 숲을 지키는 전쟁에서 이기기 위해 인간과 계약을 맺고 배틀을 펼치며 함께 성장해나가는 애니메이션이다. 

사진=CJ ENM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