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썸바디2’에서 두 번째 썸MV 파트너 선택이 그려진다.

오늘(29일) 방송에서는 남성 댄서들이 여성 댄서 파트너를 선택, “나랑 춤 출래? 라며자신의 마음이 누구에게 향하고 있는지를 드러낼 예정이다. 썸스테이에서의 생활이 일주일 밖에 남지 않은 시점이라 그 동안 표현을 많이 하지 못했던 댄서들은 더욱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주 방송에서 형들에게 하고 싶은 대로 하겠다며 선전포고를 한 장준혁이 과연 누구에게 손을 내밀지 귀추가 주목된다. 예고 영상에서는 무언가를 결심한 듯한 모습이었지만 최예림이 준비한 쿠키를 발견하며 마음이 흔들리는 모습. 준혁의 속마음은 누구를 향해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서프라이즈로 마카롱을 선물 받은 윤혜수는 함께 생활하는 댄서들과 나눠먹으며 행복해했지만, 준혁의 책상 위에 놓인 마카롱을 본 이우태는 신경이 쓰이는 기색이 역력해지며 표정이 굳어져 혜수만을 바라보던 우태의 심경에 변화가 생긴 것인지도 궁금해진다.

남자 댄서들에게 찾아온 두 번째 커플 썸MV 파트너 선택의 시간에서 여자 댄서들과의 마음이 통한 커플은 누가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나 그 동안 접점이 없는 것 같았던 이도윤이 김소리를 향해 발걸음을 옮기는 듯한 모습에 충격에 빠진 우태와 혜수의 모습도 포착돼 도윤이 새로운 시작을 하는 것인지도 관심사. ‘썸바디2’는 오늘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사진=Mnet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