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드오캄(de oklm)이 신제품 ‘제주 품은 탄탄 클렌저 라인’을 새로 선보인다. 신제품 소개는 29일 오후 3시부터 12월 22일까지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채널을 통해 전개된다. 

드오캄의 ‘제주 품은 탄탄 클렌저 라인’은 ‘제주 품은 탄탄 브라이트닝 젤 클렌저’ ‘제주 품은 탄탄 미셀라 클렌징 워터’ ‘제주 품은 탄탄 포어 딥 클렌저’ 3종으로 구성됐다.

사진=드오캄

이 라인은 전문 에스테틱 샵에서 토닝 관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피부 개선 효과를 구현해 집에서도 화사하고 맑은 피부 관리가 가능한 홈토닝 케어 제품이다. 제품 당 1분 이내의 빠른 세정과 속건조 개선은 물론 아침과 저녁 피부 컨디션을 고려한 제품 구성으로 데일리 클렌징 루틴으로 유용하다.

우선 ‘제주 품은 탄탄 브라이트닝 젤 클렌저’는 촉촉한 젤 포뮬러의 아침 세안제로 밤사이 쌓인 노폐물을 세정하고 피부톤을 개선해 내추럴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제주 품은 탄탄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입자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하고 제주산 녹차, 청귤 등의 추출물이 피지와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제주 품은 탄탄 포어 딥 클렌저’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과 BHA&PHA 성분이 얼굴 각질을 부드럽고 순하게 제거하며 제주산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딥 클렌징을 완성한다.

세 제품 모두 전성분 EWG 등급의 안심 포뮬러와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였으며 피부 알레르기 및 트러블을 유발하는 에센셜 오일을 무첨가한 순한 클렌징이다. 건강한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의 클렌저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오는 12월 22일까지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선보인 후 1월 정식 론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