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아티스트들의 꿈을 담은 유튜브 채널 인디플러스(INDIE PLUS)가 지난 22일 신규 론칭했다.

인디플러스는 ‘세상 모든 인디들을 더하다’라는 의미로, 예술 분야에 남다른 역량을 지녔지만 아직 빛을 발하지 못한 재능 있고 끼 많은 아티스트들을 소개, 대중에게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주는 유튜브 플랫폼이다.

인디플러스는 롱테이크 방식으로 촬영이 진행되며, 음악적 분위기에 맞는 장소와 콘셉트를 기획, 연출해 아티스트들의 기량을 백분 뽐낼 수 있는 맞춤형 영상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감성 싱어송라이터 이미래와 송지혜가 각각 데뷔곡 ‘외사랑’과 신곡 ‘숨, 그 끝의’로 인디플러스 첫 주자로 나서 높은 관심을 이끌고 있다.

인디플러스는 어느 한 예술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싱어송라이터들의 영상을 시작으로 악기 연주, 댄스, 연기 등 장르 불문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며, 인디 아티스트들을 위한 새로운 활로로서 문화 예술계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인디플러스 영상은 인스타그램 계정 위시 픽처스를 통해 자작곡 제목과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을 기재 후 보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인디플러스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영상을 순차 게재할 예정이다.

사진=유튜브 채널 인디플러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