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인기 아우터로 보온성과 활동성까지 갖춘 숏패딩이 떠오르고 있다. 이때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사람이라면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의 숏패딩을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숏패딩을 활용한 겨울 스트릿 패션 연출법을 소개한다.

◆ 힙하게 입고 싶어? 리플렉티브 숏 패딩으로 완성!

스웨그 넘치는 겨울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리플렉티브 숏 패딩을 입어보자. 반짝거리는 효과가 특징인 마크엠 숏패딩은 신비로워 보이는 오로라 빛의 광택감으로 몽환적인 이미지를 선사한다. 더불어 가슴 부분에는 아웃포켓이 포인트가 돼 캐주얼한 느낌까지 더해준다.

톡톡 튀는 리플렉티브 숏패딩에는 무난한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차분한 블랙 톤 이너류를 착용하면 숏패딩의 광택감을 좀 더 돋보이게 해 힙한 분위기를 한층 느낄 수 있다. 숏패딩의 빛 반사가 눈에 띄는 만큼 매트한 느낌의 캡 모자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트렌드에 민감하다면? 네온 숏 패딩으로 스타일 지수 UP!

올해 패션 트렌드로 떠오른 네온 컬러가 어김없이 숏 패딩에도 등장했다. 비비드한 네온 컬러가 특징인 마크엠 숏패딩은 경쾌한 느낌과 함께 발랄한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배색의 사선 디자인과 후면에는 빅 로고 레터링을 추가해 뉴트로 한 무드를 강조하기에 충분하다.

이때 트렌디함을 좀 더 살리고 싶다면 청록색의 네온 조거 팬츠를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 각각의네온 컬러가 어우러져 화려함이 배가돼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끝으로 스트릿 패션 필수품인 어글리 슈즈를 더하면 특유의 청키함으로 트렌디함을 부각시킬 수 있을 것이다.

사진='마크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