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우려로 각종 행사와 여행이 취소되고 있다. 그럼에도 포근한 겨울 날씨는 여행을 떠나고픈 욕구를 자극한다.

이에 KMH그룹이 운영하는 종합여행기업 보물섬투어는 우리나라 대표 섬 여행지 울릉도와 제주도의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상황을 전하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였다.

 

수려한 자연환경과 뛰어난 공기 질을 가진 청정 울릉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유입 차단 및 예방을 위해 총력을 다 하고 있다. 울릉군의 관문인 여객선 터미널에 열 감지 카메라를 설치했고, 발열이 감지되는 입도객에게 체온 측정을 추가로 실시해 신종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여행지를 유지하고 있다.

보물섬투어는 청정지역 울릉도를 실속 있고 품격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내놓았다. 여기에 울릉도는 지난해 일주도로가 완공돼 쉽고 빠르게 섬 전체를 한 바퀴를 돌 수 있는 여행이 가능해져 관광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물섬투어가 준비한 여행상품은 서울,경상권,호남권 등 전국에서 출발가능하며 집결 지역에서 여객선 터미널까지 왕복 셔틀버스를 제공해 편리성을 더했다. 여기에 우리 땅 독도까지 함께 입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 있는 코스 또한 마련돼 있다. 3월 묵호출발 상품의 경우 독도 입도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봉래폭포 등 관광지 입장료, 왕복 선박료, 숙박 등을 포함하며 홍합밥, 오징어 내장탕 등 다양한 식사를 제공해 풍성한 여행의 맛을 더했다. 울릉도에서 가장 큰 항구 저동항, 울릉도 최고의 명승 봉래폭포, 독도 다음으로 가장 먼저 해를 맞을 수 있는 내수전 전망대 등을 여행하며 탁 트인 울릉도 바다와 질 좋은 공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도동에서부터 시작해 해상 비경 중 으뜸으로 꼽히는 관음도, 울릉의 유일한 평지 나리분지 등을 방문해 수려한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보물섬투어는 역사의 아픈 현장을 찾아가는 여행, 제주 다크투어리즘 패키지도 출시했다. 3·1운동의 발자취와 일제강점기 잔재, 제주 4·3사건의 진실을 따라 여행하며 그 속에서 성찰하고 배움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제주도는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차단을 위해 '무사증 입국 제도'를 일시 중단하여 사실상 중국인 관광객의 입국이 제한되고 있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