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능수 제조•유통 및 물문화 선도기업 동우크리스탈은 유기견과 유기묘들의 수분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반려동물 영양생수 프라나 200박스를 기부했다.

사진=동우크리스탈 제공

애신동산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유기견•유기묘 보호소다. 현재 540여 마리의 유기견과 유기묘들이 혹한을 견디고 있다. 지하수를 급여하고 있긴 하지만 날이 추우면 잘 얼고, 날이 따뜻해지면 지하수에 애벌레나 불투명한 부유물이 생기고 파랗게 이끼가 끼는 경우도 있어서 노견이나 아픈 견묘들은 여름에 생수를 먹이던 상황이다.

이에 동우크리스탈은 반려동물 전용 영양수 프라나를 제공해 유기견과 유기묘의 건강을 지키고 수분부족 현상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기부를 진행했다. 앞서 경기도 용인시 캣맘캣대디 협의회에도 유기묘의 수분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반려동물 영양 생수를 기부한 바 있다.

한편 프라나는 특허받은 LST공법으로 신선도를 유지해 생수 안의 각종 미네랄 등 좋은 성분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 또한 PH8.5~8.8의 알칼리수를 통해 노폐물 배출을 원활히 해주며 배변 및 모질 냄새를 감소시킨다. 특히 에너지 파장기술을 통해 물입자를 작게 분해해 반려동물들이 혀로 물을 핥아 먹을 때 목 넘김이 부드러워 수분부족 현상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