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1인가구부터 다인가구까지 소비자의 가족구성 트렌드에 맞춘 ‘크리스탈 보울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사진=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제공

‘크리스탈 보울세트’는 다가오는 봄을 겨냥해 레드와 퍼플 계열 화사한 컬러로 선을 보였다. 이 제품은 가족 규모나 활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크리스탈 싱글 세트와 크리스탈 패밀리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180ml부터 990ml까지 다양한 크기로 음식의 양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은 투명한 용기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냉장고에서 꺼내 식탁 위에 바로 세팅할 수 있는 테이블웨어로 적합하다. 또 가볍고 깨지지 않는 재질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강력한 밀폐력으로 외부공기와 수분을 차단해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뚜껑에 홈이 있어 여러 개를 안정감 있게 쌓아 냉장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각 세트 20% 할인과 ‘크리스탈 싱글 세트(6종)’와 ‘크리스탈 패밀리 세트(10종)’를 함께 구입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과 쿠킹 스튜디오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