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의반’ 정해인, 채수빈, 이하나의 첫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3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가 만나 그리는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다.
정해인은 N년차 짝사랑 중인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 역을, 채수빈은 하원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 역을 맡아 설렘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하나는 하원과 때론 친구처럼 가족처럼 지내는 각별한 사이인 가드너 문순호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이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 속에는 정해인, 채수빈, 이하나의 첫 촬영 소감과 함께 봄 햇살처럼 화사한 세 사람의 모습이 벌써부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정해인은 “감독님과 스태프분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차분하게 만들어가고 있다”며 촬영 중간중간 의견을 제시하는가 하면, 촬영 소품으로 전해 받은 옛날 휴대전화에 웃음지어 시선을 강탈시킨다.

채수빈은 “저는 올 겨울을 서우 덕분에, ‘반의반’ 덕분에 되게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3월에 예쁜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라며 사랑스러운 첫 촬영 소감을 밝혀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특히 클래식 엔지니어로 분하는 채수빈은 크고 무거운 짐을 바리바리 들고 촬영을 이어가는 한편, 컷 소리와 함께 무겁다고 짐을 내려놓으면서도 화사한 미소로 촬영장을 밝혔다.
그런가 하면 이하나는 “첫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재미있는 요소가 순호에게서 많이 보여지지 않을까 싶어서 저도 기대가 된다”고 전해 극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동시에 이하나는 화분을 담은 카트와 함께 넘어지는 장면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데 이어, 머리 묶는 것 하나까지 섬세하게 신경 쓰는 연기 열정으로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오는 23일 기존 월화드라마 방송시간보다 30분 앞당겨진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더 로맨스’ 일요일 오전 9시 30분으로 편성 변경…김강훈 깜짝출연
-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첫방부터 충격 사건 목격...긴장감 유발
- '날찾아' 박민영X서강준, 멜로 기류 포착...포옹·눈물 궁금증↑
- 여자프로농구, 리그 '정상 운영' 결정...무관중 경기는 유지
- 문화알리미앱, 코로나19 관련 서비스 추가...확진자정보 포털과 연동 확인
- 이민호, 코로나19 피해 지원 동참...기부플랫폼 프로미즈 통해 3억원 전달
-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개봉 연기...3월 극장가 컴백 가능하나
- 뮤지코인, 3월 라인업 공개...거미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로 스타트
- 이청아 측 "tvN '낮과 밤' 제안받고 긍정 검토中"...남궁민과 호흡하나 (공식)
-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톱댄서 부부 제이블랙♥마리 만나다
- ‘하트시그널3’ 첫사랑 감성 메인포스터·남녀 입주자 8인 공개
- 정의당, '스크린 상한제' 총선 공약 추진 "배급·상영업 겸영 금지"
- 카톡 이어 카카오스토리 오류, 시스템 점검中...재개 시간은?
- 정준하·유지태·로꼬, 코로나19 확산방지 위해 기부...홍진영 마스크 또 기부
- 신천지 이만희 "'코로나19' 사태, 면목 없어...국민 앞에 사죄"
- 신천지 이만희 "'코로나19'는 재앙...누구 잘못 따질 때 아냐"
- 국악쇼 '썬앤문', 코로나19 영향 3월 공연 잠정 중단 결정 (공식)
- ‘뭉쳐야찬다’ 어쩌다FC, 창단 8개월만에 첫승→황선홍X설기현 출격
- [S노트] 빅스 홍빈, 팬들도 등진 '그룹 의식' 없는 민폐 아이돌
- 이만희 총회장 "'코로나19' 음성, 나는 잘 몰라...매년 10월 독감주사 맞는다"
- '장마', 힐링+여운 다큐로 입소문 시작...독립영화 박스오피스 1위
- 전현무, 코로나19 확산방지 1억 기부 “환자 및 의료진 잘 이겨내길”
- 신천지 내무부장 "전수조사 정보 제대로 제출...질본과 데이터 확인"
- 육성재부터 태민·수호까지, 솔로앨범으로 입증할 '아티스트 역량'
- 신천지 지도부 "예배보다 방역 더 중요...계속 정부에 적극 협조할 것"
- 송은이-김숙, '비보쇼 랜선 합동 생파'...코로나19 날릴 '꿀잼' 파티 성료
- 정부, 우체국·농협·하나로마트 등 마스크 588만장 공급
- 경찰, '프듀'-'아이돌학교' 조작 관련 4명 추가 송치 "윗선 개입 확인 못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