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김숙이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된 공연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대체한 ''비보 TV' 개국 4주년 기념-비보쇼 랜선 합동 생파'가 뜨거운 소통 속에 마무리됐다.

송은이와 김숙은 당초 2월 28일부터 29일까지 '비보 TV' 개국 4주년 기념 '비보쇼 합동 생파'(이하 '비보쇼 합동 생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우려에 대비하는 차원에서 공연을 취소했다. 

하지만 2월 29일이라는 날짜 특성과 4년 만에 처음 맞는 개국 기념일이었던 만큼, 아쉬움을 달래고자 지난달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서 '비보쇼 랜선 합동 생파'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과 만났다.

특히 송은이와 김숙은 공연에 참석하려 했던 관객들의 이름을 미리 체크, 각 좌석마다 그들의 이름표를 부착한 상태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을 뭉클하게 했다. 또한 송은이와 김숙은 듀엣 더블V로 활동했던 당시 발표했던 노래 '3도'를 부르면서 관객석으로 내려가 마치 공연장에서 관객들과 함께하는 듯한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을 감격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실제 공연에서 선보이려 했던 영상 '김숙의 케이크 소분하기'를 처음으로 공개, 팬심을 들끓게 했다. 김숙이 치실을 이용해 기념 케이크를 544조각으로 소분하는 진정한 '소분의 여왕 클라쓰'를 펼쳤고 이어 케이크 먹방 ASMR이 이어져 색다른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송은이와 김숙은 서울패밀리의 '이제는'을 부른 후 "땡땡이들 건강 유의하시구요. 건강하게 잘 있어요"라는 인사를 건네며 라이브 방송을 마무리, 공연 취소라는 아쉬움이 컸던 땡땡이들에게 더없는 행복과 아련한 감동을 선물했다.

사진='비보TV'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