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사회
‘미성년 모델’ 유예림 “합정역 6번 출구…보복 두려워서 찾아갔다”

18일 경찰이 양예원, 이소윤의 합정동 스튜디오 사건과 비슷한 범죄 혐의점을 포착해 수사를 확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유예림의 페이스북에는 "저는 모델 촬영(을) 빌미(로 한) 성추행 사건의 다른 피해자"라며 "이번에 올라온 합정 스튜디오가 아닌, 합정의 다른 스튜디오에서 일어난 일"이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사진=유예림 SNS)

그는 "올해 1월 일반 스튜디오처럼 사진회나 포트폴리오 모델을 구한다는 식의 문자를 받고 갔다"며 그곳에서 열린 촬영에서 처음 얘기와 달리 노출 심한 의상을 입어야 했고 성희롱이나 성추행에 해당하는 일들이 있었다고 폭로했다.

이어 "이미 촬영한 사진들이 있고 보복이 두려워 촬영 몇 번 더 간 것은 맞다"면서도 "이런 것을 알고 시작한 것은 절대 아니다. 스튜디오에서 일반 사진회라고 속였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유예림은 같은날 오전 "스튜디오에서 연락이 와 다 인정하고 합의를 요청했다. 저는 다시는 이런 피해자들이 없도록 끝까지 노력할 것"이라며 스튜디오 측과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신저를 내용을 공개했다.

만일 주장이 사실로 밝혀진다면 피해자가 미성년자인만큼 직접적인 고소 의사가 없을 시에도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을 적용, 수사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유예림의 폭로에 앞서 유명 유튜버 양예원과 동료 이소윤은 각자 SNS를 통해 3년 전 피팅모델로 활동하던 중 스튜디오 관계자들에게 성추행 및 협박을 당했다며 마포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한편 경찰청은 불법촬영, 가정폭력, 데이트폭력 등 여성대상 악성 범죄 사건 처리 실태 조사에 나선다. 이후 70일간 경찰력을 최대한 동원해 악성 범죄 단속에 나설 예정이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더 콜’ 휘성, 청하 선택받고 만세 “오늘은 나의 날이다” icon방탄소년단, 컴백 1시간만에 음원차트 줄 세우기…저력 과시 icon이연걸, 갑상선 기능 항진증 극복하나…밝아진 근황 icon자유한국당, ‘드루킹 옥중서신’ 파상공세 “김경수 후보직 사퇴해야” icon北, 풍계리 핵실험장 폐기 행사 南기자단 명단 접수 거부 icon‘땅콩회항’ 조현아, 거짓 진술 과태료 150만원…대한항공 과징금 28억 icon美빌보드 "방탄소년단 신곡 무대, BBMAs서 기대되는 BEST5" icon‘백종원의 골목식당’ 황치열X남보라, ‘치보당’ 정식 오픈…가족들 총출동! icon종영 D-1 '예쁜 누나' 정해인 "함께 가자" 제안에 손예진 선택은? icon'별의 목소리'부터 '너의 이름은.'까지…7월 '신카이마코토展' 개최 icon‘궁금한이야기Y’ 마카롱 10개 사건…법률전문가 “악플러들 처벌 가능성 크다” icon‘비긴어게인2’ 정세운, 김윤아 코러스에 감동 “재능낭비 아니냐” icon‘궁금한이야기Y’ 5.18 민주화운동, 경찰은 왜 총을 배에 실었야 했나 icon‘VJ특공대’ 김사복 아들 김승필 “父, 인권에 관심 많았던 분” icon‘비긴어게인2’ 헨리, 바이올린 연주 첫 등장 “예능 아닌 음악하고파” icon‘비긴어게인2’ 이수현, 탈 악동뮤지션 첫걸음…이찬혁 부재에 ‘경직’ icon드루킹 특검, 최장 90일 수사 합의…19일 본회의서 처리 icon‘나혼자산다’ 헨리, 중국영화 주인공 캐스팅 “이병헌 보며 연기연습” icon‘하트시그널2’ 임현주, 김도균에 데이트 신청 “김현우? 오영주와 좋아 보여” icon‘하트시그널 시즌2’ 윤종신, 시청자 악플 자제 부탁 ”출연진은 비연예인“ icon‘나 혼자 산다’ 윤아, 100억뷰 찍은 中 주연 드라마 ‘무신조자룡’ icon‘나혼자’ 박나래, 브라이덜 샤워+핸드메이드 드레스 선물 ‘감동’ icon‘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 손예진 새 남자친구 목격 ‘상처’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