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패션의 만능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티셔츠다. 깔끔함부터 과감함까지, 데일리 룩부터 휴양지 룩에 이르기까지 빼놓을 수 없는 필수템 티셔츠는 최근 들어 기능성까지 겸비해 출시되고 있다. 장소와 취향에 맞게 선택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더위를 많이 타는 남성들이라면 냉감 기능이 가미된 티셔츠를 골라 시원한 여름 패션을 연출하는 것은 어떨까.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잠뱅이 쿨티셔츠 ‘아이스 필드’는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나 쾌적한 데일리룩 연출에 제격이다. 컬러 블록이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택하고 하의는 깔끔한 데님을 매치하면 쿨한 여름 패션이 완성된다.

휴가를 떠날 땐 화사한 컬러의 티셔츠로 바캉스룩 느낌을 살리는 것이 현명하다. 시원한 느낌을 한껏 살린 블루 컬러의 티셔츠와 가벼운 쇼트 팬츠를 매치해 휴가 분위기를 한껏 살리자. 야외 활동이 주를 이루는 휴가인 만큼 냉감 소재의 쿨티셔츠로 휴가를 더욱 시원하게 즐기는 것도 방법이다.

운동을 즐기는 남성들에게 쿨티셔츠는 필수다. 흡한속건 및 냉감 소재 특유의 착용감이 여름철 운동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돕기 때문이다. 이때 민소매 스타일을 선택해 운동 시 활동성을 높이면 더할 나위 없는 스포츠 룩이 완성된다.

 

 

스트리트 패션피플이라면 트렌디한 리얼웨이룩에 대한 관심이 높다. 특히 올해는 컬러풀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의 티셔츠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블랙 컬러 티셔츠는 유니크하면서 세련된 멋을 어필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블랙 컬러 바디에 큼지막한 프린팅이 가미된 에이컨텐츠랩 티셔츠는 레트로 무드의 시크한 분위기를 어필한다. 특히 오버사이즈 핏으로 제작돼 남녀 누구나 스트리트 감성을 뽐낼 수 있다.

다채로운 스타일에 두루 어울리는 아이템은 화이트 티셔츠다. 감각적인 프린팅 디자인이 멋스러운 에이컨텐츠랩 티셔츠는 고급스러우면서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심플한 화이트 컬러로 다양한 팬츠와 무난하게 매치 가능하다.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려줄 리얼웨이룩으로 컬러 티셔츠를 추천한다. 블루톤 바디에 로고 디자인이 눈에 띄는 에이컨텐츠랩 티셔츠는 액티브하면서 캐주얼한 감성을 자아낸다. 밀리터리 팬츠와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트렌디한 스트리트 무드의 리얼웨이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 컬러 티셔츠는 자체만으로도 화려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핑크 컬러에 큼지막한 프린팅 디자인이 돋보이는 에이컨텐츠랩 티셔츠는 훈훈하면서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블랙 컬러의 스트리트 프린팅 디자인이 스타일에 무게감을 잡아줘 모던한 느낌을 한층 높여준다.

 

 

활기찬 낮 시간에는 피케 티셔츠로 산뜻함을 강조해보자. 버건디 컬러에 화려한 그라데이션 패턴이 더해진 까르뜨블랑슈의 피케 티셔츠는 유니크하면서 멋스러운 무드를 더해준다. 과감한 컬러감으로 상의에 포인트를 연출한 만큼 하의는 미니멀한 디자인이나 모노톤으로 전체적인 컬러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