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가벼운 의상과 블로퍼, 슬링백 슈즈, 샌들과 같은 여름 슈즈 이용이 증가함에 따라 풋케어 관련 상품의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GS리테일이 H&B 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가 상품 매출을 살펴본 결과 풋케어 관련 상품 매출 신장율이 상반기에 전년 동기간 대비 48.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올해는 발 노출이 많은 슈즈가 유행함에 따라 관련 상품의 매출이 큰 폭으로 신장하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 자극 없는 각질제거 ‘악어발팩’
 

랄라블라 풋케어 카테고리 1위에 있는 닥터원더 악어발팩은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풋필링 마스크팩 상품이다. 딱딱하게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발을 뽀송뽀송하게 만들어 주는 상품으로 SNS에서 탁월한 각질 제거 효과를 입증하는 인증샷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즉각적인 반응을 원한다면 티타니아 전동 발 각질 제거기를 사용하는 것 역시 방법이다. 전동 발 각질 제거기로 외출 전 빠르고 간편하게 각질을 제거 할 수 있다. 타입에 따른 사용으로 보다 세밀한 각질 관리가 가능하다.

 

◆ 뒤꿈치에 촉촉한 보습 ‘한자플라스트 리페어&케어 풋밤’
 

발에 보습을 제공하는 상품에는 한자플라스트 리페어&케어 풋밤이 인기를 얻고 있다. 갈라진 발뒤꿈치의 손상 개선을 돕고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사용 방법 역시 간편해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 발냄새 이제 안녕 ‘실버 액티브 데이드란트’
 

여름철은 역시 냄새와의 전쟁이다. 풋케어의 마무리 단계는 바로 데오드란트. 한자플라스트 실버 액티브 데오드란트는 신발 벗기 민망하게 만드는 발냄새를 억제해 준다. 은이온 작용으로 발 냄새를 차단하는 풋 스프레이 상품으로 외출 전 신발 착용 상태, 혹은 발에 직접 분사하면 48시간 냄새 억제 효과가 있다.

 

GS리테일 랄라블라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노출되는 신체 부위가 많아짐에 따라 케어 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랄라블라의 컨셉에 맞는 다양한 상품 출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