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과미래가 전개하는 영캐주얼 브랜드 NII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NII X 카카오프렌즈 제품은 ‘프렌즈 다이어리’ 콘셉트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일주일 동안의 일상을 요일별로 귀여운 3D 그래픽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은 후드와 맨투맨 티셔츠 두 종류로 출시되며 컬러는 총 8가지로 구성됐다. 바이올렛, 핑크 등 트렌디한 컬러와 감각적인 그래픽 및 레터링을 믹스해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또한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기기에 적합하다.

요일 별로 골라 입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사이즈는 XXS부터 XL까지 체계적이고 다양하게 출시돼 커플룩 및 단체룩, 패밀리룩 등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다. 가격은 2만9900원~3만9900원으로 합리적이다.

사진=세정그룹 제공

31일부터 전국 NII 매장뿐 아니라 카카오 선물하기, 공식 쇼핑몰에서 본격적인 판매가 이뤄지며 9월 말에는 NII X 카카오프렌즈 2탄으로 ‘스쿨’ 테마를 활용한 ‘위 아 프렌즈’ 맨투맨 시리즈가 출시된다.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표정과 ‘스쿨’ 관련 문구 및 그래픽으로 캐릭터 특성을 살린 감각적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