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규와 하루토가 훈훈한 외모와 함께 이에 못지 않은 실력을 뽐낸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23일 'YG보석함' 2회 선공개 두 번째 영상이 VLIVE(V앱)를 통해 공개됐다. 각 팀에서 비주얼 멤버로 꼽힌 트레저A 김준규와 트레저J 하루토의 개인 무대가 본방송을 앞두고 예고됐다.

하루토와 김준규는 팀원들의 응원 속에서 각 팀의 명예를 걸고 일대일 승부에 나섰다. 두 사람 모두 '비주얼 멤버'인 만큼 시작 전부터 팽팽한 긴장감이 흘렀다.

김준규는 하루토에 대해 "(하루토) 얼굴이 말도 안되게 너무 작아요"라며 자신의 주먹 크기를 하루토의 얼굴 크기에 빗대며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하루토는 김준규와 일대일 대결을 앞두고 당찬 포부를 밝히며 기대를 높였다.

하루토는 꽃미남 외모와 달리 묵직한 중저음 랩으로 연습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 또한 하루토의 랩에 리듬을 타며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이에 맞서는 김준규는 그동안 갈고 닦은 무대를 선보였다. 외모에 뒤지지 않는 보컬을 자랑했고, 특히 노래를 부르던 중 평가단 쪽으로 나아가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준규가 속한 트레저A는 연습생 평균 연습 기간 4년인 그룹으로, 탄탄한 실력을 갖추고 있다. 김준규 외에도 방예담, 최현석, 이병곤, 김승훈, 김도영, 이미담이 팀을 이뤘다.

트레저J는 YG 일본 지사인 'YG JAPAN'에 속한 연습생들이다.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내가 오랜 기간 동안 숨겨왔던 연습생들이다. 'YG JAPAN'에서 꾸준히 연습한 7명이다"고 소개한 바 있다. 하루토를 비롯해 케이타, 요시노리, 아사히, 마히로, 마시호, 코타로가 트레저J 멤버들이다.

총 10부작 'YG보석함' 2회는 오늘 오후 10시 VLIVE(V앱)에서 방영된 후 밤 12시 JTBC2와 유튜브에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