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신곡 ‘숨이 차(Getting Clos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세븐틴 '숨이 차' 뮤직비디오 캡처

21일 0시 세븐틴이 신곡 ‘숨이 차’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시작부터 묘한 분위기로 긴장감을 고조시켰으며 바닥에 널브러져 있는 알 수 없는 시계들과 공간이 불타고 있는 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14일 ‘2018 MAMA in HONG KONG’에서 처음 선보인 곡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의 역대급 무대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파격적인 강렬함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세븐틴은 마치 어둠 속으로 떨어지는 것 같은 불안하고 혼란스러운 감정을 가상의 공간에 비유해 표현해 냈으며 멤버 13명의 업그레이드된 완벽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세븐틴 '숨이 차' 뮤직비디오 캡처

빠른 비트에 숨 쉴 틈 없는 안무를 칼군무로 완성해내며 감탄을 자아냈고 세븐틴만의 파워풀한 안무로 대체불가한 아우라를 풍겨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기도 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곳곳에는 지난 미니 5집 ‘YOU MAKE MY DAY’의 타이틀곡 ‘어쩌나(Oh My!)’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있었던 해바라기가 등장해 지난 앨범과 연계성을 띠는 등 의미심장한 장면들로 팬들의 수많은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25일 '2018 SBS 가요대전', 28일에는 '2018 KBS 가요대축제' 참석을 확정지었으며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