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중턱을 넘어가는 이때,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기다리며 겨울 추위로부터 지켜준 두툼한 외투를 벗고 봄맞이 아우터를 기대하는 이들이 늘어가고 있다.

휠라는 2019 봄 시즌을 맞아 2019 스프링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레트로한 색감과 디자인 기반으로 휠라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을 결합, 뉴트로 트렌드에 걸맞은 아우터를 다채롭게 제안하는 것이 특징. 출시에 맞춰 아이돌 그룹 빅스를 모델로 해 선보인 ’스스밸‘(스쿨 앤 스트리트 밸런스)룩 화보를 통해 2019 신학기 아우터 패션을 일찌감치 제안한 바 있다.

아노락, 바람막이 재킷 등에 휠라의 아이코닉 컬러인 네이비, 화이트, 레드 세 가지 색상을 다양한 블로킹 디자인으로 표현했으며 동시에 로고 디자인을 포인트로 새겨 휠라만의 아이덴티티와 스포티 무드를 강화했다. 가벼운 나일론 겉감에 메쉬 안감을 적용해 통풍성을 높여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대표 아이템인 ‘루즈핏 V 블로킹 바람막이 재킷’은 전면에 V자로 대담하게 새긴 컬러 블록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네이비와 화이트 혹은 레드와 네이비의 메인 컬러 사이에 포인트 컬러를 배치, 스포티 무드를 한층 강화했다. V자를 따라 가슴 부근에 빅로고를 새겨 뉴트로 트렌드를 십분 반영한 것과 동시에 넥라인 뒷면에는 휠라 리니어 로고를 흰색으로 새겨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뒷모습에도 포인트를 줬다.

아우터 본연의 기능과 실용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밑단과 소매 끝에는 밴딩을 넣어 루즈한 핏을 자연스럽게 잡아줌과 동시에 활동 시 불편함이 없도록 디자인했고 장시간 활동에도 땀 배출이 쉽도록 설계했다.

사진=휠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