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이온 킹’이 부산에 찾아간다.

사진=클립서비스 제공

부산에 세워질 오리지널 뮤지컬의 스케일에 최적화된 국내 최대 규모이자 지역 최초의 1500석 이상 뮤지컬 전용 극장 드림씨어터가 개관작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부산 공연 단독 선예매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라이온 킹’ 부산 공연 1월29일 첫 티켓 오픈에 앞서 드림씨어터 멤버십 대상으로 1월28일 오후 2시부터 29일 오전 9시까지 단독 선예매를 진행한다. 4월11일부터 30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선예매 5%, BC카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29일 2시부터 예매 시 조기예매 최대 10%(2월 10일까지 예매 시, BC카드 결제 한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부산 드림씨어터 / 클립서비스 제공

또한 드림씨어터 홈페이지 예매자 선착순 1만명에게 개관 기념 선물을 증정(한 ID당 선물 1개 증정) 하며 홈페이지에서 예매 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4개 이상의 스탬프를 적립한 회원은 ‘골드 회원’으로 등급 업그레이드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드림씨어터는 2019년 4월 개관작인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를 비롯해 ‘스쿨 오브 락’ ‘오페라의 유령’ 등 글로벌 No.1 콘텐츠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스쿨 오브 락’은 ‘오페라의 유령’ ‘캣츠’의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브로드웨이, 웨스트 엔드 최신히트작으로 2019년 최초의 월드 투어로 내한한다. 뮤지컬의 상징과도 같은 불멸의 명작 ‘오페라의 유령’ 등 세계적인 공연도 예정돼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부산 공연은 4월11일부터 5월19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