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가 최근 홍보이사에서 사임한 강남 클럽 '버닝썬' 논란이 연일 사회의 이슈다. 성폭행 의혹을 시작으로 마약, 경찰 유착관계 등 논란이 끊이질 않는 가운데 승리가 과거 클럽 해외 투자자에 성 접대를 하려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사진=연합뉴스)

26일 SBS funE는 "승리가 강남 클럽을 로비 장소로 이용하고 투자자들에게 성접대까지 하려고 했다는 의혹이 제기했다"며 단독 입수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해당 채팅에서는 승리와 버닝썬 공동 대표로 알려진 배우 박한별의 남편이자 유리홀딩스의 현 대표 유 모씨, 직원 김씨가 대화를 나눈다.

대화에 따르면 승리는 2015년 12월 채팅방에서 직원 김씨에게 "B씨(투자자)가 원하는 대로 다 해주고 아레나 메인 3, 4 잡고 대만에서 손님이 온 모양이야"라고 지시했다. 김씨는 "지금 여자 부를 애가 누가 있지"라고 말했고, 유씨는 "B씨가 다른 사람들이랑 엮이지 않게 관리 잘해줘"라고 당부했다. 또 김씨는 "자리 메인 두 개에 경호까지 싹 붙혀서 가기로 케어 잘할게요"라고 말했고, 승리는 "응 여자는? 잘 주는 애들로"라고 당부했다.

앞서 승리는 군입대를 앞두고 버닝썬 홍보이사 직을 사임했다. 하지만 사임 시점부터 '꼬리자르기'가 아니냐는 비난의 목소리가 쇄도했고, 직접적으로 경영에 참여하지 않았다는 그의 주장과는 달리 그가 경영에 참여한 것으로 여겨지는 정황들이 계속 드러나고 있다.

한편 승리는 군입대를 앞두고 현재 솔로투어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